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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기업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장석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석인
주제어
Human service
job satisfaction
pro-socialservicebehavior
Service Commitment
Service Orientation
SOCIAL ENTERPRISE
사회적 기업
서비스 몰입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친사회적서비스행동
휴먼서비스
참고문헌( 135)
유사주제 논문( 15,190)
경영관리 9,595건
직무만족 3,269건
job satisfaction 1,085건
사회적 기업 792건
social enterprise 161건
service orientation 101건
서비스지향성 96건
서비스 몰입 29건
human service 23건
휴먼서비스 17건
service commitment 14건
친사회적서비스행동 5건
pro-socialservicebehavior 3건
인용/피인용
사회적기업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친사회적 서비스 ...
' 사회적기업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human service
job satisfaction
pro-socialservicebehavior
service commitment
service orientation
social enterprise
사회적 기업
서비스 몰입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친사회적서비스행동
휴먼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42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human service
24
0
0.0%
job satisfaction
1,086
0
0.0%
pro-socialservicebehavior
4
0
0.0%
service commitment
15
0
0.0%
service orientation
102
0
0.0%
social enterprise
162
0
0.0%
사회적 기업
793
0
0.0%
서비스 몰입
30
0
0.0%
서비스지향성
97
0
0.0%
직무만족
3,270
0
0.0%
친사회적서비스행동
6
0
0.0%
휴먼서비스
18
0
0.0%
계
15,2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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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기업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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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인증 사회적 기업의 성과분석과 과제
곽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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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기업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