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보험회사 콜센터 직원의 정서역량이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유창미
유창미
-
형태사항
iv, 92 장: 삽도: 26 cm
-
일반주기
단면인쇄임, 지도교수: 권대봉, 참고문헌 : p. 82-87
-
학위논문사항
기업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8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서비스 몰입
서비스 태도
정서역량
정서지능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서비스 몰입
|
30
|
3
|
|
서비스 태도
|
17
|
1
|
|
정서역량
|
14
|
0
|
|
정서지능
|
737
|
0
|
|
계 |
|
798
|
4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