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attitude
  • brand loyalty
  • brand personality
  •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1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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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박사
  • 현재 골프장현황
    문화체육관광부 통계자료 [2010]
  •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서비스신뢰 및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5 (6) : 447 ~ 458 [2006]
  • 박사
  •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과 VMD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원일 박현희 전중옥 마케팅관리연구 12 (1) : 55 ~ 70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기업 연상이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비스 평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5 (3) : 166 ~ 178 [2009]
  • 클럽 신제품 ‘잠잠’ IT 장비는 ‘펄펄’
    한은구 한국경제비지니스 (741-742) [2010]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헌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오지연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4]
  •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요인에 대한 연구
    이우성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만족,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서희정 정정희 체육과학연구 18 (4) : 160 ~ 172 [2007]
  • 소비자 행동 특성이 이미테이션 브랜드태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희숙 김광수 최원일 산업경제연구 17 (1) : 177 ~ 202 [2004]
  • 박사
  • 브랜드자산의 전략적 관리
    Aaker, D. A. 나남출판사 [1992]
  •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민경현 안길상 이재록 광고연구 (69) : 115 ~ 137 [2005]
  • 브랜드 신뢰,브랜드 충성도와 기업의 웹사이트 이용에관한 연구
    김상훈 안대천 광고연구 (78) : 143 ~ 162 [2008]
  •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차영란 허영호 광고학연구 17 (3) : 107 ~ 124 [2006]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고객의 감정을 통한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3]
  •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황지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4) : 207 ~ 218 [2007]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브랜드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전영우 한국광고학보 3 (1) [2001]
  • 골프클럽 브랜드 신뢰, 품질보증, 지각된 정보의 양이 위험지각, 품질지각,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용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 39 ~ 50 [2009]
  • 골프의류 구매자의 유형과 속성평가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정학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 (4) : 79 ~ 94 [2010]
  • 골프 클럽 브랜드 자산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김정락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6) : 85 ~ 102 [2006]
  • 골프 드라이버 구매자들의 재구매 의사결정 과정
    박찬혁 한국체육학회지 42 (1) : 401 ~ 408 [2003]
  • 골퍼의 기술수준별 골프클럽구매행동 및 브랜드태도에 관한 연구
    안창규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3) : 11 ~ 18 [2006]
  •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s
    Low, G. S.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9 (6) : 350 ~ 370 [2000]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The Impact of Stochastic and Deterministic Trends on Money-Output Causality, a Multi-Country Investigation
    Ohanian, L. E. Journal of Econometrics 45 : 291 ~ 308 [1990]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 Hunt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ur: A critical review
    Sirgy, M. Josep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287 ~ 300 [1982]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9 (3) : 287 ~ 300
    Sirgy, M. [1982]
  • Relationship marketing if service 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Berry, L. L. Journal of Marketing Science 23 (4) : 236 ~ 245 [1995]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the custmer’s perpective.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data analysis
    Gwinner, K, P. Prentice Hill [1998]
  • 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s
    Nedungadi, Prakas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263 ~ 276 [1990]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1 [1995]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Ontario, The Free Press [1991]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3]
  •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Chaudhuri, Arjun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7 (2) : 136 ~ 146 [1999]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347 ~ 356 [1997]
  • Converting image into Equity, in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David A Aaker & Alexander Biel
    Biel, A Erlbaum Associates [1993]
  • Consumer and Thair Brand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4 : 234 ~ 249 [1998]
  • Build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Marketing Management 10 (2) : 14 ~ 19 [2001]
  • Brand trust in the context of consumer loyalty
    Delgado-Ballester, E.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5 (11/12) : 1238 ~ 1258 [2001]
  • Brand loyalty: The link between attitude and behavior
    Baldinger, A.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6) : 22 ~ 34 [1996]
  • Applicability of Brand Trust Scale Across Product Categories
    Delgado-Ballester, Elle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8 (5/6) : 573 ~ 592 [2004]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meta-analysis
    Brown, S.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 34 ~ 51 [1992]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Loyalty :An Empirical Study
    Gounaris, S. Brand management 11 (4) : 285 ~ 306 [2004]
  • A Two-Dimensional Concept of Brand Loyalty
    Day, George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9 (3) : 29 ~ 35 [1969]
  • A Theory of Involvement in Consumer Behavior: Problem and Issues
    Plummer, Joseph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 27 ~ 31 [1985]
  • A Measurement Development of Integrated Service Quality for Internet Golf Stores: An Empirical Test of Reliability and Validity
    김종백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445 ~ 465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