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김현덕(Kim, Hyun-Duck)
강지현(Kang, Ji-Hyu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덕(Kim, Hyun-Duck)
강지현(Kang, Ji-Hyun)
제어번호
100002196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4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57-671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attitude
brand loyalty
Brand personality
Trust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5,681)
체육학, 스포츠 3,128건
trust 1,638건
attitude 616건
brand loyalty 228건
brand personality 71건
인용/피인용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 ...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attitude
brand loyalty
brand personality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14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attitude
617
0
0.0%
brand loyalty
229
0
0.0%
brand personality
72
0
0.0%
trust
1,639
0
0.0%
계
5,68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박사
희소성 메시지와 쇼핑호스트에 대한 호감도가 수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을 중심으로
김명기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현재 골프장현황
문화체육관광부
통계자료
[2010]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서비스신뢰 및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5 (6) : 447 ~ 458
[2006]
박사
패션브랜드 스토리에 나타난 브랜드역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양진옥
양진옥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0]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과 VMD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원일
박현희
전중옥
마케팅관리연구 12 (1) : 55 ~ 70
[2007]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김의근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5 (2) : 99 ~ 118
[2003]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기업 연상이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비스 평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5 (3) : 166 ~ 178
[2009]
클럽 신제품 ‘잠잠’ IT 장비는 ‘펄펄’
한은구
한국경제비지니스 (741-742)
[20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헌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오지연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4]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요인에 대한 연구
이우성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스포츠용품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만족,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서희정
정정희
체육과학연구 18 (4) : 160 ~ 172
[2007]
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기
안광호
임병훈
경영학연구 32 (4) : 1089 ~ 1102
[2003]
소비자 행동 특성이 이미테이션 브랜드태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희숙
김광수
최원일
산업경제연구 17 (1) : 177 ~ 202
[2004]
박사
성별에 따른 골프 클럽 선택 속성 요인의 구인 동등성 검증 및 잠재평균 비교
손혁상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7]
브랜드자산의 전략적 관리
Aaker, D. A.
나남출판사
[1992]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민경현
안길상
이재록
광고연구 (69) : 115 ~ 137
[2005]
브랜드 신뢰,브랜드 충성도와 기업의 웹사이트 이용에관한 연구
김상훈
안대천
광고연구 (78) : 143 ~ 162
[2008]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차영란
허영호
광고학연구 17 (3) : 107 ~ 124
[2006]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이유경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고객의 감정을 통한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3]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황지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4) : 207 ~ 218
[2007]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브랜드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전영우
한국광고학보 3 (1)
[2001]
골프클럽 브랜드 신뢰, 품질보증, 지각된 정보의 양이 위험지각, 품질지각,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용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 39 ~ 50
[2009]
골프의류 구매자의 유형과 속성평가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정학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 (4) : 79 ~ 94
[2010]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행동의 관계
김명준
김홍설
송강영
한국 스포츠 리서치 14 (6) : 63 ~ 74
[2003]
골프 클럽 브랜드 자산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김정락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6) : 85 ~ 102
[2006]
골프 드라이버 구매자들의 재구매 의사결정 과정
박찬혁
한국체육학회지 42 (1) : 401 ~ 408
[2003]
골퍼의 기술수준별 골프클럽구매행동 및 브랜드태도에 관한 연구
안창규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3) : 11 ~ 18
[2006]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s
Low, G. S.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9 (6) : 350 ~ 370
[2000]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The Impact of Stochastic and Deterministic Trends on Money-Output Causality, a Multi-Country Investigation
Ohanian, L. E.
Journal of Econometrics 45 : 291 ~ 308
[1990]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 Hunt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ur: A critical review
Sirgy, M. Josep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287 ~ 300
[1982]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9 (3) : 287 ~ 300
Sirgy, M.
[1982]
Relationship marketing if service 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Berry, L. L.
Journal of Marketing Science 23 (4) : 236 ~ 245
[1995]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the custmer’s perpective.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data analysis
Gwinner, K, P.
Prentice Hill
[1998]
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s
Nedungadi, Prakas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263 ~ 276
[1990]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1
[1995]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Ontario, The Free Press
[1991]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3]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Chaudhuri, Arjun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7 (2) : 136 ~ 146
[1999]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347 ~ 356
[1997]
Converting image into Equity, in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David A Aaker & Alexander Biel
Biel, A
Erlbaum Associates
[1993]
Consumer and Thair Brand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4 : 234 ~ 249
[1998]
Build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Marketing Management 10 (2) : 14 ~ 19
[2001]
Brand trust in the context of consumer loyalty
Delgado-Ballester, E.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5 (11/12) : 1238 ~ 1258
[2001]
Brand loyalty: The link between attitude and behavior
Baldinger, A.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6) : 22 ~ 34
[1996]
Applicability of Brand Trust Scale Across Product Categories
Delgado-Ballester, Elle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8 (5/6) : 573 ~ 592
[2004]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meta-analysis
Brown, S.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 34 ~ 51
[1992]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Loyalty :An Empirical Study
Gounaris, S.
Brand management 11 (4) : 285 ~ 306
[2004]
A Two-Dimensional Concept of Brand Loyalty
Day, George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9 (3) : 29 ~ 35
[1969]
A Theory of Involvement in Consumer Behavior: Problem and Issues
Plummer, Joseph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 27 ~ 31
[1985]
A Measurement Development of Integrated Service Quality for Internet Golf Stores: An Empirical Test of Reliability and Validity
김종백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445 ~ 465
[2003]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신뢰,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