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중등학교에서 협동 증진을 위한 교육과정기준 개발

박지혜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초·중등학교에서 협동 증진을 위한 교육과정기준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교 교육과정기준(bridging curriculum standards)
  • 감성?사회성 학습(social emotional learning)
  • 공동체의식 (sense of community)
  • 교육과정기준 개발(development of curriculum standards)
  • 긍정적 상호의존(positive mutual dependence)
  • 민주시민교육(citizenship education)
  • 사회성(sociality)
  • 사회적 기술(social skills)
  • 수평적 상호교류(mutual exchanges on an equal footing)
  • 역량(competencies)
  • 전문가 심층 면접(in-depth interview with experts)
  • 전문가 의견 조사(expert survey)
  • 초·중등학교(primary and secondary schools)
  • 협동(cooperation)
  • 협동의 단계와 수준(stages and levels of cooperation)
  • 협동의 절차적 지식(procedural knowledge of cooper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 0

0.0%

' 초·중등학교에서 협동 증진을 위한 교육과정기준 개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