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예비특수교사의 자기효능감, 학업스트레스, 전공인식, 교직수행능력의 구조적 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Pre-Special Teachers Self-Efficacy, Academic Stress, Major recognition, and Teaching ability

박혜림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혜림
    • 형태사항 vi, 77: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최성규
    • 학위논문사항 특수교육학과 언어청각장애아교육전공,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7. 8, 학위논문(박사)-
    • KDC 379
    • 발행지 경산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대구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4,633)
' 예비특수교사의 자기효능감, 학업스트레스, 전공인식, 교직수행능력의 구조적 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Pre-Special Teachers Self-Efficacy, Academic Stress, Major recognition, and Teaching abil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0

0.0%

' 예비특수교사의 자기효능감, 학업스트레스, 전공인식, 교직수행능력의 구조적 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Pre-Special Teachers Self-Efficacy, Academic Stress, Major recognition, and Teaching abilit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