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유아교육과정 실행에서 유아의 몸 읽기 : 해석학적 현상학 접근 = A Hermeneutic Phenomenological Study on the Meaning of ‘Body’ Appeared in Ena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정경수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유아교육과정 실행에서 유아의 몸 읽기 : 해석학적 현상학 접근 = A Hermeneutic Phenomenological Study on the Meaning of ‘Body’ Appeared in Ena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유아
  • 해석학적 현상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02 0

0.0%

' 유아교육과정 실행에서 유아의 몸 읽기 : 해석학적 현상학 접근 = A Hermeneutic Phenomenological Study on the Meaning of ‘Body’ Appeared in Enac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