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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협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Credit Unions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on the Business Performance

박우영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신용협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Credit Unions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on the Business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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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 성과
  • 사회공헌
  • 신용협동조합
  • 신협브랜드
  • 신협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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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협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Credit Unions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on the Business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 협동조합참좋다
    김현태 차형석 하종란 서울 : 푸른지식 [2012]
  • 협동조합론
    최광택 대전 : 진아출판사 [2009]
  • 협동조합기본법 도입이 시장 및 사회에 미치는 영향. 정책연구보고
    원종욱 한국보건사회연구원 [2012]
  • 협동조합 활성화를 통한 사회서비스 일자리 창출방안. 정책연 구보고
    김대성 전남발전연구원 [2013]
  • 협동조합 지원금융 역할을 수행해온 캐나다 데잘댕신협. 생협평론 제9 호
    장종익 한국협동조합학회 [2012]
  • 협동조합 상담센터
    서울시 협동조합 이해 [2013]
  • 협동조합 가이드 북
    김형탁 진보정의연구소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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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사회회계의 유용성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황윤식 박사학위논문: 동아대학교 대학원 [1985]
  •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한 협동조합 활성화 방안
    이지선 대진대학교 대학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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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iz.or.kr/jsp/common/home.jsp
  • 이종협동조합간의 연대와 농협의 역할. 제210회 월례세미나 자료
    김기태 (사)한국협동조합연구소 [2010]
  • 박사
  • 아름다운 협동조합 만들기
    세종시 : 기획재정부 [2013]
  • 신협조직에 있어서 효율적 인적자원의 개발방안
    심홍규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 신용협동조합중앙회. 조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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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재훈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2]
  • 서울특별시. 서울시 협동조합 백서
    서울 : 서울특별시 [2013]
  • 상장기업의 사회공헌과 기업가치 관계에 대한 실증분석. 경 영연구 제 21권 제4호
    위평량 통권52호 [2006]
  • 사회적협동조합의 사회경제적 통합 효과. 한국협동조합연구
    전형수 한국협동조합학회 [2013]
  • 사회적기업의 가치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신주환 박사학위논문: 목포 대학교대학원 [2012]
  • 사회복지기관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 조직신뢰의 매개효 과와 조직풍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선균 박사학위논문 : 청주대학교 대학원 [2010]
  •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심준혁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6]
  •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현정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4]
  • 사회공헌활동의 가치 창출 전략. POSRI경영연구
    도은진 제5권 제2호 [2005]
  • 박사
  • 브랜드앤드브랜딩
    김재영 비앤엠북스 [2007]
  • 브랜드 자산 형성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옥정원 박사학위 논문: 부산대학교 대학원 [2008]
  • 기획재정부. 협동조합 업무지침. 2012
    세종시 : 기획재정부 [2012]
  • 기획재정부 http://www
    coop.go.kr/
  • 박사
    기업의 자원봉사에 관한 연구
    나원규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5]
  •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와 태도를 매개로 구 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갑주 박사학위 논문: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객인지가 기업 이미지와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승 한국항공대 대학원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성과
    김지혜 박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평판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도재홍 박사학위논문: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2010]
  • 기업의 사회적 성과와 재무적 성과와의 관계:경실련 KEJI를 이용한 실증분석 ; 새로운 경쟁력, 기업의 사회적 성과 평가
    박헌준 경제정의연구소편 [2002]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신혜경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5]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평판 및 BSC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성호 박사학위 논문 : 가천대학교 [2012]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 공대 대학원
    이창우 부록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및 IPA 평가 : 기업평판, CEO 이미지 매개효과
    고정용 박사학위논문: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2015]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만종 연세대학교대 학원 [2007]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조직구성원의 참여에 관한 연구
    최상철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현주엽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 기업의 사회공헌과 경영성과의 쌍방관계에 관한 연구
    유해진 박사학 위논문: 수원대학교 대학원 [2008]
  • 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이 기업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권정희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09]
  • 기업, 소비자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은미 박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사회적 책임유형과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
    진용주 박사학위논문: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9]
  • 기업 자원봉사의 기능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연신 경기대학교대학원 [2000]
  • 기업 사회공헌활동이 고객과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향상 초점고객과 예방초점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조윤성 박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 금융기관의 사회적 책임(CSR)이 기업의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농협을 중심으로
    윤재숙 국민대학교 행정대학원 [2011]
  • 금융기관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각 박 사학위논문: 가천대학교 [2014]
  • 국제환경변화에 따른 농협의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 구
    백강석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2012]
  • 공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의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조한숙 박사학위논문: 한서대학교 대학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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