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부동산 O2O 모바일 서비스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the Preference to Real Estate O2O Mobile Service

김민석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민석
    • 형태사항 삽화: ix, 77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신용태, 숭실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63-68
    • 학위논문사항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6. 2, IT정책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333.33, 23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숭실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2)
' 부동산 O2O 모바일 서비스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the Preference to Real Estate O2O Mobile Servi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토지 경제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 0

0.0%

' 부동산 O2O 모바일 서비스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the Preference to Real Estate O2O Mobile Service' 의 참고문헌

  • 한국인터넷진흥원, “모바일인터넷 이용실태 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4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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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택유형별 거래특성에 관한 연구
    임혁상 석사학위논문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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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 통계분석:SPSS&AMOS 21
    노경섭 한빛아카데미 [2014]
  •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 제2판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2]
  •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제2판)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2]
  • 이훈영교수의 SPSS를 이용한 데이터분석, 제2판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3]
  •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김형택 e비즈북스 [2015]
  • 온라인/오프라인 증권거래서비스의 재사용의도 및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김혜영 석사학위논문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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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폰 기반 O2O 시장에서 재사용의도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강린 석사학위논문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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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동산 온라인 거래 속성이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정미애 박사학위논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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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동산 마케팅에서의 효과적인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김중호 석사학위논문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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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중호 석사학위논문 [2004]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양성진 석사학위논문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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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개정2판
    송지준 21세계사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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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라출판사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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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3]
  • “쇼루밍 & 러버스 쇼루밍 트랜드”
    김민희 LG경제연구원 위클리포커스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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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광받는 O2O 국내외 동향과 전망”
    강동식 한국인터넷진흥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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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2O특성이 매력도, 신뢰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증군 이종호 한국경영교육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pp410-441 [2014]
  • “O2O 핵심기술”
    조영빈 테크M, 4월호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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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김형택 e비즈북스 [2015]
  • ‘Amos 20 통계분석 따라하기’
    신건권 도서출판 청람 [2013]
  • e-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3월, 17(1), pp73-95 [2002]
  • Zhang, S. & Lee, J. H., “The effect of O2O on Behavioral Intention and Preference”, JDS, Vol.2013, No.4, pp345-35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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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nkatesh, V., Morris, Michael, G., Davis, Gordon, B., Davis Fred 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Toward a Unified View”, MIS Quarterly, Vol.27, No.3, pp425-47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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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nkatesh, V., Bala, H.,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 and a Research Agenda on Interventions”, Decision Sciences, Vol.39, No.2, pp273-31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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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arafdar, Monideepa and Jie Zhang, “Analysis of Critical Website Characteristics: A Cross-Category Study of Successful Websites”, The Journal of Computer Information Systems, Vol.46, No.2, pp 14-2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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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SS/AMOS 활용 구조방정식 모형 논문통계 분석
    조철호 도서출판 청람 [2014]
  • Rosen, Deborah, E. and Elizabeth Purinton, “Web Design: Viewing the Web as a Cognitive Landscap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Vol.57, pp787-79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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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arasuraman, A., Zeithaml, V. A., Berry, L. L., “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Vol.64, No.1, 1988.
  • Parasuraman, A., Zeithaml, V. A., Berry, L. L., “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Vol.64, No.1, 1988.
  • Parasuraman, A., Zeithaml, V. A., Berry, L. L., “A Conceptual Models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Vol.49, pp41-50, 1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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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liver Richard, L.,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in Advances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EDS, Vol.2, pp65-85,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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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2O(Online-To-Offline) 동향과 시사점
    김대건 정보통신지, 제26권, 22호, 통권 590호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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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uth n, B., & Kaplan, D., "A comparison of some methodologies for the factor analysis of non-normal Likert variables", British Journal of Mathematical and Statistical Psychology, 38, pp171-189, 1985.
  • Muth n, B., & Kaplan D., "A Comparison of Some Methodologies for the Factor Analysis of Non-normal Likert Variables", British Journal of Mathematical and Statistical Psychology, 38, pp.171-189, 1985.
  • Mulaik, S. A., James, L. R., Van Alstine, J., Bennet, N., Lind, S., & Stilwell, C. D., "Evaluation of Goodness-of-Fit Indices for Structural Equation Models", Psychological Bulletin, 105(3), 430-45,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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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ckinney, Vicki, Kanghyun Yoon and Fatemeh Zahedi,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Vol. 13, No.3, September, pp296-315, 2002.
  • Mckinney, Vicki, Kanghyun Yoon and Fatemeh Zahedi,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Vol. 13, No.3, September, pp296-315, 2002.
  • Judy Chuan-Chuan Lin, Hsipeng Lu, “Toward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Web 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Vol.20, pp197-208, 2000.
  • Judy Chuan-Chuan Lin, Hsipeng Lu, “Toward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Web 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Vol.20, pp197-208, 2000.
  • Joreskog, K. G., & Sorbom, D., "LISREL VI: Analysis of linear structural relationships by the method of maximum likelihood", Chi-cago: National Educational Resources,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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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air, J. F. Jr., Black, W. C., Babin, B. J., & Anderson, R. E., "Multivariate Data Analysis" 7th edition, pearson Hall, 2010.
  • Hair, J. F. Jr., Black, W. C., Babin, B. J., & Anderson, R. E. Multivariate Data Analysis. 7th Edition, Pearson Hall, 2010.
  • Fornell, C. and Larcker, D. F.,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18, No.1, 1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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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lliott, Michael, T. and Paul Surgi Speck, “Factors that Affect Attitude toward A Retail Website”,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Vol.13, No.1, pp40-5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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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Lone, W. H. and E. R. McLean, “Information System Success: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Vol.3, No.1, pp60-95,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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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vis, FD..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MIS Quarterly, Vol.13, No.3, pp.319-340,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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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rmines, E. G., & McIver, J. P., "Analyzing Models with Unobserved Variables: Analysis of Covariance Structures”, Current Issues, Beverly Hills, Sage Publications, pp65-115, 1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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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owne, M. W., Michael W., & Cudeck, R., "Alternative Ways of Assessing Model Fit", Sociological Methods & Research, pp.230-258,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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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ntler, P. M., & Bonett, D. G., “Significance tests and goodness of fit in the analysis of covariance structures”, Psychological Bulletin, 88, pp588-606, 19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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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ntler, P. M., "Comparative Fit Indexes in Structural Models", Psychological Bulletin, 107(2), pp238-46,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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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mos 20 통계분석 따라 하기
    신건권 도서출판 청람 [2013]
  • AMOS20 구조방정식 모델링 –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14]
  • AMOS20 구조방정식 모델링 –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