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onsuming Propensity for Brand-name Fermented Soy Products According to Consumption Value on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and Behavioral Intention -Focused on Moderation Effect of Risk Perception-

명소형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onsuming Propensity for Brand-name Fermented Soy Products According to Consumption Value on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and Behavioral Intention -Focused on Moderation Effect of Risk Percep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장류
  • 소비가치
  • 소비성향
  • 위험지각
  • 제품선택속성
  • 조절 효과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1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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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가치에 따른 브랜드장류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onsuming Propensity for Brand-name Fermented Soy Products According to Consumption Value on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and Behavioral Intention -Focused on Moderation Effect of Risk Percep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