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李亨龍(Lee Hyung-Ry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李亨龍(Lee Hyung-Ryo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崔滎珉(Choi Hyung-Min)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李亨龍(Lee Hyung-Ryong)
'李亨龍(Lee Hyung-R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李亨龍(Lee Hyung-Ryong)'
의 발표논문(1)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崔滎珉(Choi Hyung-Min)
李亨龍(Lee Hyung-Ryong)
한국관광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