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소벤처기업 지식재산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지식재산경영활동 간의 관계분석을 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 An improvement of the business performance through the relationship analysis between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consulting service quality and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activity in SMEs

백상운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중소벤처기업 지식재산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지식재산경영활동 간의 관계분석을 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 An improvement of the business performance through the relationship analysis between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consulting service quality and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activity in SM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지식재산경영
  • 지식재산경영컨설팅
  • 지식재산경영활동
  • 컨설팅서비스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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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벤처기업 지식재산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지식재산경영활동 간의 관계분석을 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 An improvement of the business performance through the relationship analysis between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consulting service quality and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activity in SME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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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종선 손수정 신태영 양은순 황석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정책연구 2013-08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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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승군 이상정 하홍준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연구센터, pp.176-178 [2002]
  • “지식재산인프라 경쟁력 향상방안(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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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재산의 창출 보호 활용 기반 조성을 위한 연구”
    이길우 정책보고서, 한국과학기술정책연구원 [2013]
  • “지식재산권이 기업경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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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재산경영 전략 매뉴얼Ⅰ,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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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재산 경영 컨설팅이 중소기업의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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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벤처기업의 경쟁전략과 경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고세훈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중소벤처기업 경영컨설팅 품질과 기업역량 간의 관계분석을 통한 균형성과지표 향상방안”
    김현영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컨설팅의 역할과 중소기업 컨설팅 발전전략 연구”
    김익성 중소기업연구원 [2006]
  • “중소기업 컨설팅 산업백서”
    중소기업청 [2006]
  • “중소기업 컨설팅 산업백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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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 지식재산경영 컨설팅 사례집: 지식재산 경영으로 안심하고 기업하기”
    특허청, 한국발명진흥회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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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인지된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명규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일본의 지적재산전략과 기술보호 정책”
    김민배 지식재산연구 제5권 제3호, pp.55-86 [2010]
  • “일본기업의 지재권 컨설팅 사례연구”
    안현수 정지운 patent21, pp.104-107 [2009]
  • “일본 지식재산전략컨설팅 활용사례집”
    특허청, 한국발명진흥회 [2011]
  • “원칙과 기본이 충실한 특허조직 만들기를 위하여 : 중소기업 등 우리기업의 특허경영전략의 필요성”
    이태원 발명특허(innovation & patent) 9월호, pp.60-65 [2010]
  • “우리나라 지식재산활동의 현황과 과제”
    조정환 우리금융경영연구소, Vol.3, No.52, pp.10-14 [2013]
  • “신지식재산권의 동향 조사 및 효율적 정책대응 방안 연구”
    특허청 [2010]
  • “성공 벤처기업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장우 중소기업학회지, Vol.21, No.1, pp.105-133 [1999]
  •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SQI 모델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이준엽 마케팅연구, Vol.16, No.1, pp.1-26 [2001]
  • 박사
  • “비즈니스 컨설팅서비스 이해와 활용”
    김광용 김명섭 이용희 이채언 도서출판 청람 [2008]
  •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
    조영대 남두도서 [2005]
  • “레스토랑의 다인스케이프(DINESCAPE)가 상호작용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백남길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대학 공공(연) 특허 활용전략 컨설팅 매뉴얼”
    특허청 [2009]
  • “기업의 지식재산 인력 현황과 이에 따른 정책적 시사점에 관한 연구”
    서경 Invention & Patent, pp.24-28 [2008]
  • “기업의 기술사업화 영향요인이 기술사업화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지식재산경영활동의 조절효과 및 지식재산경영컨설팅 매개효과 분석”
    이봉건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기업의 IP가 자본시장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조경선 특허청 [2008]
  • “기술혁신활동, 기술적성과, 경제적 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양동우 유태욱 벤처경영연구, Vol.12, No.4, pp.69-93 [2009]
  • “기술창업기술의 특허활동이 초기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명숙 김응규 이형모 벤처창업연구, Vol.7, No.3, pp.45-53 [2012]
  • “국내은행의 BM특허활동이 수익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노미현 상업교육연구, Vol.26, No.1, pp.23-48 [2012]
  • “국내 기계산업의 지식재산역량 강화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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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매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 구매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Vol.13, No.3, pp.51-78 [2003]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경영자원 능력향상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자원능력 향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미라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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