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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서비스의 대기환경(待機環境)이 지각(知覺)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항공서비스의 대기환경(待機環境)이 지각(知覺)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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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대기환경
  • 서비스만족도
  • 지각된 대기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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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서비스의 대기환경(待機環境)이 지각(知覺)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항공서비스품질의 경쟁력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24(4),pp.124-140 [1996]
  • 항공서비스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지용선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1995]
  • 항공서비스 품질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훈 전기홍 산업경제연구,12(6),pp.47-61 [1999]
  •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서울/호놀룰루 구간을 중심으로
    송성인 조주은 ”관광연구,19(1),pp.229-246 [2004]
  • 항공사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의 비교 연구
    장대성 품질경영학회지,31(4),pp.36-54 [2003]
  • 지각된 대기시간과 서비스 생산시간이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소비 문화연구,2(2),pp.109-333 [1999]
  • 인천국제공항공사
    자료실 [2008]
  • 우리나라 항공사의 국제선 여객 운송서비스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정익준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2]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KS-SQI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이준엽 마케팅연구,16(1),pp.1-26 [2001]
  • 서비스 목적에 따른 대기관리 영향요인 - 병원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상철 유통과학연구,7(2),pp.45-60 [2009]
  • 서비스 대기관리: 서비스 대기시간과 품질평가의 관계에 있어서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김수욱 조정은 ” 경영학연구,36(7),pp.1785-1810 [2007]
  • 대기가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서울대 경영논집,pp.107-137 [1996]
  • 공항서비스에 대한 인천국제공항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최병권 무역학회지,32(2),pp.377-397 [2007]
  • 공항 내 항공기 탑승객의 대기시간관리에 관한연구
    최은주 관광경영학회,10(2),pp.241-260 [2006]
  • “항공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승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항공서비스 소비관련 감정과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
    이문영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8]
  • “항공서비스 산업의 본질과 이해에 관한 접근,”
    손대현 국방경제연구,16,pp.7-22 [1993]
  • “항공관광업무론”
    유용재 허희영 서울:명경사,pp.118 [2003]
  • “테마파크 대기시간 혼잡지각이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주월드를 대상으로”
    이규복 경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지각된 대기시간과 공정성이 감정반응 및 서비스평가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정영미 동북아 관광학회,16,pp.183-203 [2012]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연구”
    전순란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2]
  • “인천공항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강도원 박종원 장형섭 추동화 상공학연구,28,pp.85-86 [2003]
  • “의료서비스에서 물리 환경,공정성,지각된 대기시간이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배 윤성욱 마케팅과학연구,12,pp.1-20 [2003]
  • “의료서비스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배 윤성욱 한국마케팅저널,5(1),pp.1-22 [2003]
  • “서비스접점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인천공항 체크인 카운터를 중심으로”
    김철형 세종대학교 대학원박사학위 논문 [2012]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pp.275-287 [1996]
  • “서비스개선위원회를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김종화 박성식 장지승 최홍열 항공진흥학회,57,pp.77-81 [2011]
  • “미용서비스산업에서 지각된 기시간이 서비스평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정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8]
  •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그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조정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윤주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공항이용객과 항공사 종사자 간의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관한 비교연구,”
    김영택 장대성 전순란 대한경영학회지,25(9),pp.277-295 [1999]
  • “공항서비스.공항 서비스요인 및 사례를 중심으로,”
    이장수 항공진흥,3(2),pp.30 [1994]
  • “공정성 지각과 리더의 행동 간의 관계분배공정 리더십과 절차공정 리더십의 차별효과,”
    서용원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5,pp.113-132 [2002]
  • “고객만족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 차이에 한 연구,”
    이유재 소비자학연구,8(1),pp.101-108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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