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TV 이용동기와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박창묵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창묵
    • 형태사항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광호
    • 학위논문사항 2015. 8, 방송통신정책전공,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위논문(박사)-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0)

' 소셜TV 이용동기와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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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컨드 스크린과 참여형 방송의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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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디어융합과 방송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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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기술(CT) 동향. CT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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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멀티디바이스 환경에서 디바이스 간 연계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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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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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조방정식모형 : 이해와 활용
    심준섭 법문사 [2013]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6.0
    이학식 임지훈 법문사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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