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지식경영활동이 지적 자본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Knowledge Management of the Local Educational Administration on Intellectual Capital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김인숙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지식경영활동이 지적 자본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Knowledge Management of the Local Educational Administration on Intellectual Capital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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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관계적 자본
  • 구조적 자본
  • 인적 자본
  • 조직성과
  • 지식경영활동
  • 지적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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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지식경영활동이 지적 자본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Knowledge Management of the Local Educational Administration on Intellectual Capital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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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희 박사학위논문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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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경영전략이 지식경영활동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근호 중소기업연구. 25(3): 146-166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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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근호 박사학위논문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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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동준 석사학위논문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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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경영성공요인과 지식공유, 조직성과간의 연계성에 관한연구. 단국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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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경영 기반구조가 지식경영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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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성용 박사학위논문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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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영환 박희서 정영환 지방행정연구. 19(2): 65-9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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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세훈 박사학위논문 [2011]
  • 조직의 지식경영 준비도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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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문화유형과 지식경영: 신유근, Quinn 모형 및 통합모형의검증. 전남대학교 대학원
    서미례 박사학위논문 [2003]
  • 조직문화와 조직효과성 관계에 관한 연구
    도운섭 행정논총. 43(3):75-95 [2005]
  • 조직구성원들이 인식한 CEO 리더쉽스타일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민경호 이병석 대한경영학회지. 18(1): 1-21 [2005]
  • 조직 효과성에 관한 개념 정의의 분석 및 재개념화
    민진 한국행정학보. 37(2): 83-104 [2003]
  • 정보기술역량과 조직학습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민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곽기영 홍문경 경영학연구. 40(4): 1075-1108 [2011]
  • 전시컨벤션센터의 지적 자본, 지식경영활동, 조직효과성 간의영향 관계. 동아대학교 대학원
    이도헌 박사학위논문 [2008]
  • 전문대학 지적 자본의 구성요인과 성과와의 관계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강성환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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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찬미 박사학위논문 [2006]
  • 자원기반관점의 연구지평 확장 방향 탐색 : 중소기업 자원경영의 전략적 과제를 중심으로
    이춘우 중소기업연구. 31(1): 51-71 [2009]
  • 자원거점이론 시각에서 지적 자본이 조직성과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김효근 문윤지 대한경영학회. 20(4): 1923-1952 [2007]
  • 인지 및 동기요인이 지식근로자의 팀 성과와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사?
    강혜련 임희정 조직연구. 13(3). 99-137 [2005]
  • 위탁급식 전문업체의 지적 자본 측정도구 개발 및 지적 자본의인과관계 분석.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문경 박사학위논문 [2004]
  • 위탁급식 전문 업체의 지적 자본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김영균 박사학위논문 [2012]
  • 여행업의 서비스 품질이 여행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정현주 석사학위논문 [2002]
  • 여성공무원의 잠재적 생산성에 관한연구
    강제상 권경득 김상묵 박천오 한국정책학회보, 10(3): 199-224 [2001]
  • 신 교육행정 및 경영
    박종렬 서울: 형설출판사 [2007]
  • 수출성과 결정요인에 대한 통합모형 : 경쟁우위와 관계가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남유헌 박사학위논문 [2012]
  • 성과지향적 조직문화와 조직효과성
    박순애 오현주 한국행정학보. 40(4):225-252 [2006]
  • 서비스마케팅
    이정학 서울;청람 [2009]
  • 사회복지기관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가 조직성과에미치는 영향. 청주대학교 대학원
    오선균 박사학위논문 [2010]
  • 병원 간호 조직의 지적 자본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대학원
    김은아 박사학위논문 [2010]
  • 민영화정책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국어대학교대학원
    위계점 박사학위논문 [1993]
  • 미디어 평판이 대학교 평판에 미치는 영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조은영 석사학위논문 [2010]
  • 동적역량의 결정요인과 경쟁우위 및 해외시장성과의 관계. 서강대학교 대학원
    허영호 박사학위논문 [2011]
  • 대학체육부의 지식경영 체제 분석. 대구대학교 대학원
    이병진 박사학위논문 [2010]
  • 대림정보통신 지식경영위원회 이것이 지식경영의 핵심이다
    서울: 창해 [1999]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법
    송지준 서울; 21세기사 [2013]
  • 노나카의 지식경영
    나상억 서울: 21세기 북스 [1998]
  • 구조방정식모형
    이기종 서울; 교육과학사 [2000]
  • 구조방정식모델링의 이해와 적용
    문수백 서울: 학지사 [2013]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한나래 [2012]
  • 구조방정식 모형 사용의 허와 실
    이기종 교육논총. 16(1): 69-80 [1996]
  • 교육행정의 지역화에 따른 시 도교육청의 역할. 한국교육개발원
    오세희 현안보고 [2012]
  • 교육행정요원의 지식근로능력 향상을 위한 탐색적 연구. 홍익대학교 대학원
    성기훈 박사학위논문 [2002]
  • 교육행정 지역화에 대한 요구와 대응 과제. 한국교육학회
    신상명 ‘한국교육학회 추계학술대회 자료집’. 159-230 [2011]
  • 교육의 지역화에 관한 교원의 인식 분석
    도순남 최호성 한국 교원 교육연구. 21(1): 171-197 [2004]
  • 교육 리더십
    윤정일 서울; 교육과학사 [2004]
  • 교사가 지각한 학교장의 변혁적 지도성과 교사의 임파워먼트 및학교 조직효과성과의 관계. 건국대학교 대학원
    최연인 박사학위논문 [2005]
  • 공공부문 BPR의 성공요인과 조직성과에 관한 실증연구,한국행정학회
    김행기 유홍림 2004년 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1-25 [2004]
  • 고객센터의 조직자본, 동적역량 및 조직성과간의 구조적 관계에대한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찬선 박사학위논문 [2013]
  • 고객만족 개념의 재정립
    박명호 조형지 한국마케팅저널. 1(4): 126-151 [1999]
  • 경영정보시스템
    Laudon, Kenneth C.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5]
  • 경영전략과 경영자 유형이 경영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안양대학교 대학원
    최성림 박사학위논문 [2007]
  • 결과중심의 성과측정 및 성과관리체제에 관한 연구
    박중훈 한국행정연구원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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