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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한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사용자 지각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Firms Apply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on Users Perception and Online Word-of-Mouth Intention

오왕규 2015년
논문상세정보
'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한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사용자 지각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Firms Apply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on Users Perception and Online Word-of-Mouth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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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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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자 지각
  • 온라인 구전의도
  • 외식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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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한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사용자 지각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Firms Apply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on Users Perception and Online Word-of-Mouth Inten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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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선미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한국인터넷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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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인터넷진흥원
    SNS이용실태조사 [2009]
  • 한국소프트웨어 진흥원(KIPA)
    2006년 해외 디지털콘텐츠 시장조사 [2007]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11년기준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 보고서 [2011]
  • 정보 프라이버시 염려가 SNS 사용자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심선희 부경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학위논문 [2012]
  • 인터넷뱅킹 이용요인간 구조적 관계:기술수용모델(TAM)의 확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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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쇼핑몰 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영남대학교 대학원
    장혜숙 석사학위논문 [2006]
  •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동 윤숙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지 17(1): 35-54 [2011]
  • 박사
    웹사이트 광고형태와 수용자 세대별 소비자태도
    이록주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1]
  • 박사
  • 외식기업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특성이 고객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성혜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 효과: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박철 이태민 마케팅 연구 21(1): 29-56 [2006]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정보특성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
    이은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실시간 소셜웹 주도권 경쟁: 페이스북 vs 트위터 vs 구글버즈
    김태현 디지에코 [2010]
  • 스마트폰에 대한 지각특성이 스마트폰 채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9): 318-326 [2010]
  • 스마트폰 외식관련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용이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친숙도와 유용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김기진 변광인 양정미 호텔경영학연구 20(6): 61-81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온라인 사회적 자본
    고상민 지용구 황보환 한국전자거래학회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5(2): 103-118 [2010]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동향과 전망
    배국진 정유진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1-59 [2007]
  •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활용에 대한 연구
    나종연 소비자학연구 21(2): 443-472 [2010]
  • 브랜드 블로그의 활용과 성과에 관한 연구
    최용욱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백서(서울: 한국인     터넷진흥원) [2011]
  • 미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자의 특성과 정치참여
    송경재 한국과 국제정치 26(3): 129-157 [2010]
  • 모바일뱅킹 품질 및 지각된 신뢰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미진 장형유 산업경제연구 24(2):927-952 [2011]
  • 모바일SNS를 이용한 공공기관 정책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황성원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모바일 상거래 성과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훈 진동욱 e-     비즈니스연구 7(2):185-213 [2008]
  • 모바일 광고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공주대학교 대학원
    임규홍 석사학위논문 [2003]
  • 모바일 SNS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제조업 근무 종사자를 중심으로
    나성진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 컨설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기업의 SNS마케팅 활동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성애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기업의 SNS 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정기한 정지희 한국경영학회지 28(2): 1-8 [2010]
  • 기업운영 페이스북의 메시지 유형과 형태에 대한 이용자 반응 연구
    유혜인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SNS특성이 고객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정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기술수용모델(TAM)을 이용한 SNS수용동기와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희 동의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학위논문 [2017]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
    김창호 황의록 관계광고연구 35(2):55-77 [1997]
  •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김창호 황의록 한국광고학회지 28(1): 56-84 [1995]
  • 박사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139-166 [2000]
  • 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시내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개인의 혁신성,사회적 영향력,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민수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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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NS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훈석 품질경영학학회지 39(4): 543-555 [2011]
  •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강경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SNS특성이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견경수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박사
  • SNS의 열 가지 얼굴
    이재현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SNS의 서비스 활성화 동향과 적용사례
    오명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간기술동향: 1-13 [2011]
  • SNS의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을 위한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대진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박사
  • SNS 특성이 커피전문점 소비 프로모션에 미치는 영향
    노소담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 SNS 특성이 레스토랑의 몰입 및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비송 동북아관광연구 9(2): 103-123 [2013]
  •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오미현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
  •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 요인,사용자 만족,지속적 사용의도,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2009]
  • SNS 검색서비스의 신뢰,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국내 포털 SNS 중심으로
    장재민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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