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항특수경비원의 고객불평행동과 서비스회복 및 고객만족의 관계 = Relation of Airport Special Guard`s Customer Complaint Action, Service Recovery and Customer`s Satisfaction

조병해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공항특수경비원의 고객불평행동과 서비스회복 및 고객만족의 관계 = Relation of Airport Special Guard`s Customer Complaint Action, Service Recovery and Customer`s Satisfac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고객불평행동
  • 공항특수경비원
  • 서비스 회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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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항특수경비원의 고객불평행동과 서비스회복 및 고객만족의 관계 = Relation of Airport Special Guard`s Customer Complaint Action, Service Recovery and Customer`s Satisfaction'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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