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개념적 은유 기반의 한국어 동사 의미 교육 연구 = A Study on Teaching the Meaning of the Korean Verbs Based on the Conceptual Metaphor

김용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개념적 은유 기반의 한국어 동사 의미 교육 연구 = A Study on Teaching the Meaning of the Korean Verbs Based on the Conceptual Metaph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개념적 은유
  • 다의 범주
  • 비대칭성
  • 상태변화 범주
  • 소유변화 범주
  • 원리 중심 수업 모형
  • 의미망 구조
  • 직접교수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3 0

0.0%

' 개념적 은유 기반의 한국어 동사 의미 교육 연구 = A Study on Teaching the Meaning of the Korean Verbs Based on the Conceptual Metaphor'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