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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접점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이 관계품질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Study on the Effect of Front Line Employees Service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Long-term Orientat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Authenticity

김연수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호텔고객접점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이 관계품질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Study on the Effect of Front Line Employees Service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Long-term Orientat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Authentic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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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품질
  • 서비스특성
  • 장기적 관계지향성
  • 호텔고객접점 종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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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고객접점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이 관계품질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Study on the Effect of Front Line Employees Service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Long-term Orientat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Authenticity' 의 참고문헌

  • 환대기업의 관리와 접객종사원의 신뢰가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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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용규 목포대학 교 경영행정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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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고객이 지각하는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관계감정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향숙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호텔-여행사 관계특성이 관계결속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황미화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호텔 이용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김기수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호텔 서비스 종사원에 대한 고객의 유사성 지각이 호감과 신뢰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환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항공사 e-CRM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정인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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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브랜드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 개발
    서상우 서상우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판매원의 서비스는 꾸며진 것인가? 진정한 것인가? 판매원의 감 정노동에 관한 지각된 진정성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마케 팅연구」 , 24(3), pp.1-33 [2009]
  • 판매원 속성이 브랜드 자산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박강언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특급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가치, 관계혜택, 관계요인과 행동의도의 관계분석
    신용두 경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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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정성 지각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이은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진정성 리더십이 조직 구성원의 창의적 행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조직지원인식과 커뮤니케이션 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정연준 경 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의류점포 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점포만족도
    홍금희 한국의류학회 춘계학술대회논문집, p. 37 [2000]
  • 의류 점포와 고객간의 장기적 관계발달 과정 모델
    주성래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체의 CRM 품질특성이 CRM 도입성과에 미 치는 영향
    김명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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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시스템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수립
    신서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1]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호텔경영학연구」, 19(1), pp.193-21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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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행업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판매원 관련 요소를 중심으로
    박종찬 「호텔관광연구」, 4(2), pp.135-152 [2002]
  •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 9(2), pp.229-25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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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신뢰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효진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 관계품질과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천여 숭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산업재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와 거래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성형석 「마케팅연구」, 21(4), pp.135-164 [2006]
  • 박사
  • 레포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진정성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호텔고객을 중심으로
    정래강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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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광목적지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이정은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관계품질에 의한 홈쇼핑 서비스 품질 향상에 관한 연구
    김혜정 경희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관계마케팅활동에서 관계감정의 역할에 관한 연구
    김영예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송종호 경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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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호텔 종사원에 대한 대인신뢰에 관한 연구
    민보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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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은 진실로 서비스실패기업을 용서하는가? 기업회복노력의 진정성과 고객의 용서과정
    김상희 「경영학연구」, 39(3), pp.665-706 [2010]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pp.139-166 [2000]
  • 고객가치,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형마트의 서비스품질을중심으로
    정지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10]
  • 감정노동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장재규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현대마케팅론』
    유필화 서울: 박영사 [2003]
  • “환대산업의 서비스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서비스제공자의 진 정성을 중심으로”
    이승환 영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화장품 판매원의 속성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현미 건 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항공운송서비스 지연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
    김규호 이지영 「관광학연구」, 32(1), pp.315-338 [2008]
  •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진석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2008]
  • “판매원의 성과 영향요인과 이직에 관한 연구”
    한옥상 성균관 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3]
  • “판매원의 공감이 판매원과 고객의 관계의 질, 장기적 관계지향성 에 미치는 영향: 적합성을 매개변수”
    이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 박사
  • “판매원 전문성,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중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 지각 및 쇼핑 가치가 관계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중궁 사용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양일연 전북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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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체의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의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유영진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3]
  • “쇼핑 행위의 경험적 측면 쇼핑 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 매장 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7(1), pp.51-73 [1999]
  • “서비스종업원진정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 만 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규 전외술 「국제지역연구」, 17(2), pp.163-181 [2013]
  • 박사
  • “서비스 회복 노력, 서비스 회복 만족, 관계품질 및 점보충정도 간의 구조적 관계: 보쌈전문 중저가 한식당을 중심으로”
    정병웅 구지은 김현철 「관광연구」 , 24(3), pp.395-417 [2009]
  • “백화점 판매원의 서비스속성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와 요구”
    조윤경 성 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기업 간 전자적 관계지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안중호 오상조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2002년 춘계학술대회, pp.11-20 [2002]
  • 박사
  •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품질 그리고 점포충성도와의 관계”
    정정일 계 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고객이 지각하는 백화점 의류판매원의 평가속성: 측정도 구 개발 및 관련변인”
    진병호 홍병숙 「한국유통학회」, 5(1), pp.65-86 [2000]
  • “Hi-Tech 제품에서 판매원의 지각된 속성이 관계의 질과 판매성 과에 미치는 영향”
    박익철 숭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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