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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김보경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지향성
  • 비인격적 감독
  • 자아탄력성
  • 적대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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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고용불안정성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남수 경기대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실증적 연구: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김영식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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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사의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지원 인식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조주은 『관광학연구』,29(2),pp.53-72 [2005]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지각된 사회적지지가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자아탄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화연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21(2), pp.259-275 [2012]
  • 학업중단 청소년의 애착과 우울의 관계에서 탄력성의 매개효과
    이준기 단국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특급호텔 F&B 종사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이상건 이애주 『관 광연구』,24(5),pp.297-314 [2009]
  • 탄력성의 개념적 이해와 교육적 방안
    홍은숙 『특수교육학연구』,41,pp.45-60 [2006]
  • 콜센터의 직무환경, 소진,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박완순 윤시내 『관광경영학연구』,11(4),pp.53-76 [2007]
  •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소진이 고객지향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상은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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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이영숙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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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지노 딜러의 여가유형이 조직신뢰, 고객지향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13(4),pp.407-414 [2013]
  • 카지노 기업의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동일시의 수준제고를 중심으로
    강형철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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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기 청소년의 부모애착, 역기능적 태도, 자아정체감, 자아탄력성, 사회적 지지 및 우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효은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청소년의 휴대폰 중독적 사용이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고충숙 『청소년 문화 포럼』30,pp.8-36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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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무동기와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대한 코칭과 개인-직무적합성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 조리사를 중심으로
    이문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중학생용 자아탄력성 증진프로그램 개발
    김미향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종업원 관점에서 본 심리적 계약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권상순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5]
  • 조직구성원간의 관계의 질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강릉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자존감과 자기애 수준에 따른 분노사고, 신념, 분노표현의 차이
    서수균 『한국 심리학회지』,19(3),pp.719-73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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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기성장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대학 신입생의 자아탄력성, 자아존중감 및 대인관계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고진하 호서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외식업직원의 교육훈련과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순하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언어폭력이 카지노딜러의 소진 직무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자관 경기 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신체활동 참가학생의 자아탄력성, 스트레스 및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이인화 『한국초등체육학회지』,4,pp.101-111 [2012]
  • 서비스 제공자의 질에 대한 고객의 평가요인 및 효과
    최휴종 경희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1995]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교환관계지각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격특성의 조절효과
    이경근 『산업경제연구』,25(4),pp.2437-2461 [2012]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과 부하의 조직시민행동 차원간의 관계에서 상사신뢰의 매개효과
    이경근 조용현 『한국인적자원관리연구』,17(3),pp.173-191 [2010]
  • 상담심리 연구에서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검증: 개념적 구분 및 자료 분석 시 고려 사항
    서영석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22(4),pp.1147-1168 [2010]
  • 비인격적 감독과 부하의 저항행동 관계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 공정성과 심리적 계약위반을 중심으로
    김정진 박경규 한주원 『경영학연구』, 40(3), pp.831-857 [2011]
  • 레저스포츠 참가 대학생의 사회적 지지가 자아탄력성 및 대학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강민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대학생의 자아탄력성과 정신건강의 관계
    한영민 『인간이해』,30(1), pp.97-110 [2009]
  • 대학 4학년생의 성격특성과 성별에 다른 취업 스트레스 및 정신건강
    신현균 장재윤 『한국심리학회지』,22(4),pp.815-827 [2003]
  • 대인서비스 인카운터의 구조에 관한 연구
    차길수 『관광학연구』,24(1), pp.183-203 [2000]
  • 금융기관 고객과 직원간 관계의 질에 영향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병남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구성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및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이영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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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정노동, 내재적 특성, 사회적 지지가 소진 및 고객지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카지노 직원을 대상으로
    육풍림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카지노와 게임산업』
    임정우 하동현 일신사 [2010]
  • 『카지노 산업의 이해』
  • 『카지노 산업 육성방안』
    이충기 한국카지노업 관광협회 [1995]
  • 『카지노 게임의 실무이론』
    고택운 정두연 한올출판사 [2004]
  • 『관광산업론』
    손대현 형설출판사 [2009]
  • 『갬블백서 2008』
    서천범 한국레져산업연구소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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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기업의 교육훈련 구성요인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효율성 지각, 자기효능감,조직기반 자긍심의 매개효과”
    이병철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호텔기업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
    홍영옥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한국 카지노업의 발전방안”
    신철호 이정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8(9), pp.218-225 [2008]
  • “한국 소비자의 적대감,자민족중심 주의가 일본 휴대폰 제품평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의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마케팅연구』,17(4),pp.47-75 [2002]
  • “카지노 산업의 육성방안”
    이충기 『한국카지노업 관광협회』 [2000]
  • “카지노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이해관계자 간 상호지향 성 분석:내국인 카지노를 중심으로”
    신동재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카지노 고객의 카지노 동기가 고객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비합리적 카지노 신념의 매개효과와 공적자기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지욱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카지노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감정부조화와 소진에 미치는 영향:귀 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승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가족기능요인 사회적 관계요인 자아요인 심리적 요인을 중심으로”
    김태성 한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차상위 리더의 리더에 대한 모욕행위의 적하 효과:리더십을 매개하여 부하의 리더 신뢰 및 LMX에 미치는 영향”
    고동운 박오수 『경영학연구』,38(4), pp.1027-1058 [2009]
  • “중학생의 자아 탄력성과 스트레스 및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관 계: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안윤아 최지영 『교육연구』,20,pp.141-16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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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 내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연구”
    김정진 『지식경영연구』,12(4),pp.1-15 [2011]
  • “자기애적 성격성향자의 자존감과 적대감에 관한 연구”
    차타순 『한국수산해양 교육학위』,14(1),pp.95-114 [2002]
  • “자기애와 완벽주위,적대감 및 자기 효능감의 관계”
    이원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
  • “외현적ㆍ내현적 자기애의 자기평가와 정서 특성”
    박세란 신민섭 이훈진 『한국심리학회지』,24(2),pp.255-266 [2005]
  • “서비스조직의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 지향성과 서비스성과 및 고객동일시 에 미치는 영향.”
    노태범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이희수 임창현 『HRD연 구』,15(3),pp.85-115 [2013]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부하의 상사신뢰와 회복탄력성 작용을 포함한 분석”
    임창현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비인격적 감독의 선행요인과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조직시민행동과 저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주원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변혁적 리더의 하향적 영향력 전술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임파워 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홍식 가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무료 중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수치심,분노,반응적 공격성의 관계와 적응적인 인지적 정서조절의 역할”
    안지현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지』,26(1),pp.61-84 [2013]
  • “내현적 외현적 자기애 성향자의 자기개념 명료성과 부 정적 정서특성”,『한국심리학회지』
    서수균 이준득 이훈진 임상,26(2),pp.463-477 [2007]
  •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및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혜숙 『호 텔경영학연구』,17(3),pp.103-115 [2009]
  • “내부마케팅이 종업원 노력,종업원만족,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직업훈련기관을 중심으로”
    이기중 중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금융기관 내부마케팅과 조직시민행동이 종업원 노력,종업원 만족,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윤기호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관광 진흥으로서 카지노 활성화에 관한연구”
    정근환 『한국관광개발논총』, p.263 [1995]
  • 박사
  • 박사
  • “고객의 공격성이 카지노딜러의 소진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현주 경기대관광 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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