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보경
형태사항
26 cm: 132
일반주기
지도교수: 차길수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15. 2, 호텔·카지노·컨벤션경영전공,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고객지향성
비인격적 감독
자아탄력성
적대감
'
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0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지향성
720
0
비인격적 감독
89
0
자아탄력성
1,191
0
적대감
20
0
계
2,020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카지노 관리자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적대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의 자아 탄력성을 조절효과로 = The Effects of Casino Managers Abusive Supervision upon Subordinates Animosity and Customer Orientation:Subordinatess ego resilience as a moderating effect'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의 고용불안정성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남수
경기대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실증적 연구: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김영식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8]
박사
박사
박사
항공사의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지원 인식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조주은
『관광학연구』,29(2),pp.53-72
[2005]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지각된 사회적지지가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자아탄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화연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21(2), pp.259-275
[2012]
학업중단 청소년의 애착과 우울의 관계에서 탄력성의 매개효과
이준기
단국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특급호텔 F&B 종사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이상건
이애주
『관 광연구』,24(5),pp.297-314
[2009]
탄력성의 개념적 이해와 교육적 방안
홍은숙
『특수교육학연구』,41,pp.45-60
[2006]
콜센터의 직무환경, 소진,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박완순
윤시내
『관광경영학연구』,11(4),pp.53-76
[2007]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소진이 고객지향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상은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박사
카지노고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부조화와 감정노동전략에 미치는 영향
이영숙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박사
박사
박사
카지노 딜러의 여가유형이 조직신뢰, 고객지향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13(4),pp.407-414
[2013]
카지노 기업의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동일시의 수준제고를 중심으로
강형철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박사
초기 청소년의 부모애착, 역기능적 태도, 자아정체감, 자아탄력성, 사회적 지지 및 우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효은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청소년의 휴대폰 중독적 사용이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고충숙
『청소년 문화 포럼』30,pp.8-36
[2012]
박사
박사
박사
직무동기와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대한 코칭과 개인-직무적합성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 조리사를 중심으로
이문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중학생용 자아탄력성 증진프로그램 개발
김미향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종업원 관점에서 본 심리적 계약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권상순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5]
조직구성원간의 관계의 질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강릉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자존감과 자기애 수준에 따른 분노사고, 신념, 분노표현의 차이
서수균
『한국 심리학회지』,19(3),pp.719-734
[2007]
박사
자기성장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대학 신입생의 자아탄력성, 자아존중감 및 대인관계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고진하
호서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외식업직원의 교육훈련과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순하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언어폭력이 카지노딜러의 소진 직무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자관
경기 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신체활동 참가학생의 자아탄력성, 스트레스 및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이인화
『한국초등체육학회지』,4,pp.101-111
[2012]
서비스 제공자의 질에 대한 고객의 평가요인 및 효과
최휴종
경희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1995]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교환관계지각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격특성의 조절효과
이경근
『산업경제연구』,25(4),pp.2437-2461
[2012]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과 부하의 조직시민행동 차원간의 관계에서 상사신뢰의 매개효과
이경근
조용현
『한국인적자원관리연구』,17(3),pp.173-191
[2010]
상담심리 연구에서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검증: 개념적 구분 및 자료 분석 시 고려 사항
서영석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22(4),pp.1147-1168
[2010]
비인격적 감독과 부하의 저항행동 관계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 공정성과 심리적 계약위반을 중심으로
김정진
박경규
한주원
『경영학연구』, 40(3), pp.831-857
[2011]
레저스포츠 참가 대학생의 사회적 지지가 자아탄력성 및 대학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강민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대학생의 자아탄력성과 정신건강의 관계
한영민
『인간이해』,30(1), pp.97-110
[2009]
대학 4학년생의 성격특성과 성별에 다른 취업 스트레스 및 정신건강
신현균
장재윤
『한국심리학회지』,22(4),pp.815-827
[2003]
금융기관 고객과 직원간 관계의 질에 영향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병남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구성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및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이영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박사
박사
감정노동, 내재적 특성, 사회적 지지가 소진 및 고객지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카지노 직원을 대상으로
육풍림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박사
“호텔기업의 교육훈련 구성요인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효율성 지각, 자기효능감,조직기반 자긍심의 매개효과”
이병철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호텔기업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
홍영옥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한국 카지노업의 발전방안”
신철호
이정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8(9), pp.218-225
[2008]
“한국 소비자의 적대감,자민족중심 주의가 일본 휴대폰 제품평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의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마케팅연구』,17(4),pp.47-75
[2002]
“카지노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이해관계자 간 상호지향 성 분석:내국인 카지노를 중심으로”
신동재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카지노 고객의 카지노 동기가 고객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비합리적 카지노 신념의 매개효과와 공적자기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지욱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카지노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감정부조화와 소진에 미치는 영향:귀 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승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가족기능요인 사회적 관계요인 자아요인 심리적 요인을 중심으로”
김태성
한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차상위 리더의 리더에 대한 모욕행위의 적하 효과:리더십을 매개하여 부하의 리더 신뢰 및 LMX에 미치는 영향”
고동운
박오수
『경영학연구』,38(4), pp.1027-1058
[2009]
“중학생의 자아 탄력성과 스트레스 및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관 계: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안윤아
최지영
『교육연구』,20,pp.141-165
[2011]
박사
“조직 내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연구”
김정진
『지식경영연구』,12(4),pp.1-15
[2011]
“자기애와 완벽주위,적대감 및 자기 효능감의 관계”
이원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
“외현적ㆍ내현적 자기애의 자기평가와 정서 특성”
박세란
신민섭
이훈진
『한국심리학회지』,24(2),pp.255-266
[2005]
“서비스조직의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 지향성과 서비스성과 및 고객동일시 에 미치는 영향.”
노태범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이희수
임창현
『HRD연 구』,15(3),pp.85-115
[2013]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부하의 상사신뢰와 회복탄력성 작용을 포함한 분석”
임창현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비인격적 감독의 선행요인과 비인격적 감독이 부하의 조직시민행동과 저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주원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변혁적 리더의 하향적 영향력 전술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임파워 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홍식
가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무료 중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수치심,분노,반응적 공격성의 관계와 적응적인 인지적 정서조절의 역할”
안지현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지』,26(1),pp.61-84
[2013]
“내현적 외현적 자기애 성향자의 자기개념 명료성과 부 정적 정서특성”,『한국심리학회지』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및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혜숙
『호 텔경영학연구』,17(3),pp.103-115
[2009]
“내부마케팅이 종업원 노력,종업원만족,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직업훈련기관을 중심으로”
이기중
중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금융기관 내부마케팅과 조직시민행동이 종업원 노력,종업원 만족,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윤기호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관광 진흥으로서 카지노 활성화에 관한연구”
정근환
『한국관광개발논총』, p.263
[1995]
박사
박사
“고객의 공격성이 카지노딜러의 소진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현주
경기대관광 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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