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스크린 골프연습장 선택속성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Repurchase in Screen Golf Club

전홍진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스크린 골프연습장 선택속성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Repurchase in Screen Golf Club'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골프
  • 골프연습장
  • 스크린 골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9 0

0.0%

' 스크린 골프연습장 선택속성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Repurchase in Screen Golf Club' 의 참고문헌

  • 호텔 비즈니스센터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 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공효순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5]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 반응,고객만족,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승만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 헤럴드경제불황에도...골프
    참을 수 없는 즐거움 [2013]
  • 항공기 기내 서비스가 고객의 항공사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오은영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06]
  • 프로야구 관중에 대한 마케팅믹스가 구매행동에 미치는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리아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3]
  • 프로야구 관람만족과 팀충성도관계에서 팀브랜드자산의효과분석.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조운용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8]
  • 특급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가치,관계혜택,관계요인과 행동의도의 관계분석.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신용두 가천대학교 대학원 [2011]
  • 태권도장의 소비자행동특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황영태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 태권도장 선택속성과 서비스 가치,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 관계.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장창영 서남대학교 대학원 [2012]
  • 태권도장 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종천 상지대학교 대학원 [2010]
  • 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권경훈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9]
  •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학회,15(2),35-57 [2012]
  •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충성고객의 불평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호선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 자산관리서비스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양지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의료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고객만족,재이용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전주섭 동신대학교 대학원 [2010]
  • 워터파크선택속성에 관한 연구.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안창수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여가활동 참여자의 지각가치와 선택속성의 관계
    안병욱 전태준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37(3),26-37 [2013]
  • 실외/스크린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선택에 따른 참여동기, 서비스 물리적환경, 참여만족 및 재방문 의사결정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진영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2]
  • 실외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고객의 서비스 평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박정우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스포츠스폰서십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미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포츠센터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노동연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6]
  • 스포츠관광자의 참가동기, 선택속성, 인지된 가치, 관광만족, 재참가의도 및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오성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0]
  • 스포츠 마케팅
    오준석 서울:레인보우북스 [2011]
  •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신뢰,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광호 목포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파리조트의 물리적 환경이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강선희 순천향대학교대학원 [2010]
  • 스키리조트 선택속성,서비스가치,만족도,행동의도에 관한 연구.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함현주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 스크린골프장 선택속성이 이용자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장면태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스크린골프 참여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참여동기 및 만족도의 관계.미간행 석사학위논문.건국대학교 대학원.문화체육관광부(2013)
    노세훈 2011체육백서 [2013]
  • 스크린 골프장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신뢰,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강유원 변경원 이제헌 한국체육학회지,53(2),347-365 [2014]
  • 스마트폰 품질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지수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4]
  •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서비스가치,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나현주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11]
  •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 및 구매행동 모형.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성겸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08]
  • 서비스품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은미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4]
  • 뷔페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김윤민 한국관광연구학회지,23(4),329-347 [2009]
  • 무도시설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방환복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6]
  • 리조트 참여자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곡개만족에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26(1),467-487 [2011]
  • 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영향
    이상철 조영대 Tourism Research,38(4),369-382 [2013]
  • 리조트 선택속성과 소비자 방문행동에 관한 연구.미간행석사학위논문
    장시홍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레스토랑 직원에 대한 고객지향성 평가가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주승우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 라이프스타일,선택속성 그리고 고객만족과의 관계.외식경영연구,9(2),237윤훈현(2001).마케팅 관리론
    윤태환 서울:석정 [2006]
  • 데마파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방문자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우성 호텔관광연구,10(3),160-173 [2008]
  • 김종필골프연습장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한국사회체육학회지,43(1),143-154 [2011]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서울:한나래 [2008]
  • 관광자원학
    이장춘 경기:대왕사 [2005]
  • 골프투어 이용객의 선택속성이 골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윤동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 골프장의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한윤상 전주대학교 대학원 [2014]
  •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이 서비스가치,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혜윤 목포대학교 대학원 [2010]
  • 골프장 캐디의 교환관계가 직무만족과 서비스 수행에 미치는영향
    이지환 한국체육학회지,51(2),279-289 [2012]
  • 골프장 이용자의 선택속성과 서비스공정성에 따른 위험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서승태 조선대학교대학원 [2009]
  • 골프장 시설 디자인 구성요소와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경현 목포대학교 대학원 [2010]
  • 골프장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김영주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1]
  • 골프연습장 이용객 특성과 선택속성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송대일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09]
  •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이용자 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홍설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11(3),1-13 [2006]
  • 골프연습장 서비스 품질이 관계마케팅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전홍진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2]
  • 골프리조트의 서비스케이프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준호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 골프관광의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행동의도 간의 관계
    박철호 송석린 한수정 관광학연구,38(4),77-100 [2014]
  • 고객이 지각하는 선택속성과 관계혜택이 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희용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4]
  •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관점에서 고찰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천필국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4]
  • 고객만족,고객감동,행동의도간의 비선형적 관계.미간행박사학위논문
    김미정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3]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연구, 11(2),139-166 [2000]
  • 銀行 營業店의 마케팅 戰略에 관한 硏究.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정창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1997]
  • Zeithaml,V.A.(1988).Consumerperception ofprice,quality,andvalue:Ameans-end and synthesisofevidence,JournalofMarketing,52(July),2-22.
  • Yoon,Y.S.,Lee,J.S.,& Lee,C.K.(2010).Measuringfestivalqualityandvalu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using a structuralapproac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2),335-342.
  • Yang, Z. & Peterson, R. T.(2004),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role of switching costs, Psychology and Marketing, 21(10), 799-822.
  • Woodruff,R.B.(1997).Customervalue:The nextsource ofcompetitiveadvantag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2).139-153.
  • Sweeney, J. C., & Soutar, G. N. (2001).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Journal of retailing, 77(2), 203-220.
  • Smith, J. B., & Colgate, M. (2007). Customer value creation: A practical frame work.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15(1), 7-23.
  • Shiffman,L.G.,& Kanuk,L.L.(1991).Consumerbehavior,4th ed.NewYork:Prentice-Hall.
  • Sheth,J.N.,Newman,B.I.,& Gross,B.L.(1991).Consumptionvaluesandmarketchoice:Theoryandapplication,South-westernPublishingco.,7.
  • Ryu, K., Han, H., & Kim, T-H. (2008). The relationships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3), 459-469.
  • Robert,C.N.,& Bruce,R.K.(2003).Managerialimplicationsofpredictingpurchase behaviorfrom purchase intentions:A retailpatronage casestudy.TheJournalofServiceMarketing,17(6/7),609-618.
  • Petric,J.F.(2002).Developmentofamulti-dimensionalscaleformeasuringtheperceived valueofaservice.JournalofLeisureResearch,34(2),119-134.
  • Peter,J.P.,& Olson,J.C.(1990).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Strategy(2nded,).Boston:Irwin.
  • Parasuraman,A.,Zeithaml.A.V.,& Berry,L.L.(1994).Reassessmentof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Implicationsforfutureresearch.JournalofMarketing,58(January),111-124.
  • Nunnally,J.C.(1978).Psychometrictheory(2nded).New York,NY:McGraw-Hill.
  • Nasution,H.,& Mavondo,F.T.(2008).Customer Value in the HotelIndustry:WhatManagers Believe They Deliverand WhatCustomerExperience.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204-213.
  • Mittal,Ross,W.T.,& Baldasare,P.M.(1998).Theasymmetricimpactofnegativeand positiveattribute-levelperformanceonoverallsatisfactionandrepurchaseintentions.JournalofMarketing,62(1),33-47.
  • McDougall,G.H.,& Levesque,T.J.(2000).Customer satisfaction withservice:Putting perceived valueinto theequation.JournalofServiceMarketing,14(5).392-410.
  • McCord,Gary.(1997). New York:G.P.Putnam'sSons,c1997.
  • Mattila,A.S.(2001).Theeffectivenessofservicerecoveryinamulti-industrysetting.JournalofServiceMarketing,15(7).583-592.
  • Kotler,P.,Bowen,J.,& Makens,J.(1996).Marketing forHospitality andTourism.Prentice-Hall.
  • Kotler,P.(1997).Marketing management:Analysisplanning,implementation,andcontrol,9th ed.New York:Prentice-Hall.
  • Joreskog, K. G., & Sorom, D. (1981). Lisrel V. User's guide. Chicago: NationalEducational Resources.
  • Hutchinson,J.,Lai,F.,& Wang,Y.(2009).Understandingtherelationshipsofquality,value,equity,satisfactionandbehavioralintentionsamonggolftravelers.Tourism Management,30,298-308.
  • Homburg,C.N.,Koschate,& WayneD.H.(2005).Do Satisfied CustomersReally Pay More? A Study of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SatisfactionandWillingnesstoPay,JournalofMarketing,69(2),84-96.
  • Holiday,J.(1996).Chrysler brings outbrand personalities with '97 Ads.AdvertisingAge,3,342-357.
  • Hair, J. F. Jr., Anderson, R. E., Tatham, R. L., & Black, W. B. (2006). Multivariate DataAnalysis with Readings, (6th ed). NY: Macm- illam Publishing Company.
  • Frochot,I.,& Hughes,H.(2000).HISTOQUAL:The developmentof ahistorichousesassessmentscale.Tourism Management,21,157-167.
  • Fornell,C.,Anderson,J.M.,Cha,J.S.,& Everitt,B.(1996).Theamericancustomersatisfaction index;Nature,purpose and finding.JournalofMarketing,60(October),7-18.
  • Fornell, C., & Larcker, D. F. (1981).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les withunobservables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18(1), 39-50.
  • Ettinger,W.H.(1998).Consumer-perceived value:The key to a successfulbusiness strategy in the healthcare marketplace.JournalofAmericaGeristrSoc,46(1),111-113.
  • Engel,J.F.,Blackwell,R.D.,& Miniard,P.W.(2005).Consumerbehavior.10th ed.,Orland,FL:TheDrydenPress.
  • Engel,J.E.,Blackwell,R.D.,& Miniard,P.W.(1995).Consumerbehavior,8th ed.Orland,FL:DrydenPress.
  • Dodds,W.B.,Monroe,K.B.,& Grewal,D.(1991).Effectsofprice,brand,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Journal ofMarketingResearch,28,307-319.
  • Cronin,J.J.,Brady,M.K.,& Hult,G.T.M.(2000).Accessingtheeffectof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intentionsinserviceenvironments.JournalofRetailing,76(2),193-218.
  • Cronin, J. J., Brand, R. R, Hightoer, R., & Shemwell, D. J. (1997). A cross-sectional test of effects and conceptualization of service valu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1(6), 375-391.
  • Chacko, H. E., & Fenich, G. G. (2000). Determining the importance of U.S. convention destination attributes.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6(3), 211-220.
  • Bolton,R.N.,& Drew,J.H.(1991).A multistage modelofcustomers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Journal of ConsumerResearch,17(March.),375-384.
  • Bansal,H.S.,Irving,P.G.,& Taylor,S.F.(2004).A three-componentmodelofcustomercommitmenttoserviceproviders.JournaloftheAcademyofMarketingScience,32(3),234-250.
  • Armstrong,G.,& Kotler,P.(2007).Marketing:An introduction(8th ed).NJ:PrenticeHall.
  • Anderson,E.,& Sullivan,M.(1993).The antecedentsand consequencesofcustomersatisfactionforfirms.MarketingScience,12(2),125-143.
  • Anderson, J. C., & Gerbing, D. W. (1988).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Psychological Bulletin, 103(3), 411-423.
  • Aaker,D.A.(1991).Managingbrandequity:Capitalizingonthevalueofabrandname.NY:TheFree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