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기업, 정부 간의 인식 차이 = The Differences of Perceptions among Consumers, Corporations and Government

김혜연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기업, 정부 간의 인식 차이 = The Differences of Perceptions among Consumers, Corporations and Govern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적책임
  • 상호지향성
  • 소비자
  • 소비자교육
  • 이해관계자
  • 활성화 방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6 0

0.0%

'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기업, 정부 간의 인식 차이 = The Differences of Perceptions among Consumers, Corporations and Government'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