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화예술교육의 사회적 함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 부르디외의 문화자본론 관점에서 본 학교 무용교육을 중심으로 = A narrative research of the social implications of cultural art education : School dacne education in terms of the view on the basis of Broudieus cultural capital theory

김정하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문화예술교육의 사회적 함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 부르디외의 문화자본론 관점에서 본 학교 무용교육을 중심으로 = A narrative research of the social implications of cultural art education : School dacne education in terms of the view on the basis of Broudieus cultural capital theor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무용교육
  • 문화 복지
  • 문화예술
  • 문화예술 활동
  • 부르디외
  • 아비투스
  • 학교 문화예술교육
  • 학교무용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1 0

0.0%

' 문화예술교육의 사회적 함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 부르디외의 문화자본론 관점에서 본 학교 무용교육을 중심으로 = A narrative research of the social implications of cultural art education : School dacne education in terms of the view on the basis of Broudieus cultural capital theor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