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 방위산업 첨단부품기업의 전략적지향성과 수출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수출지원제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s Between Strategic Orientation on Korean Defense Firms high technology part enterprise and Export Performance

이병국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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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방위산업 첨단부품기업의 전략적지향성과 수출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수출지원제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s Between Strategic Orientation on Korean Defense Firms high technology part enterprise and Export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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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출성과
  • 수출지원제도
  • 전략적지향성
  • 첨단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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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방위산업 첨단부품기업의 전략적지향성과 수출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수출지원제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s Between Strategic Orientation on Korean Defense Firms high technology part enterprise and Export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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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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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재승 중앙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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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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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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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지향성과 성과 : 객관적 성과 지표를 이용한 종단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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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지향성과 기업성과와의 관계에서 시장지식관리 및 제품개발과정에서 혁신의 매개역할
    홍성준 상품학연구,25(1),51-63 [2007]
  • 시장대응, 시장창출의 시장지향성과 기술지향성이제품창조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양영익 마케팅연구,22(4),41-63 [2007]
  • 수출마케팅전략과 수출성과와의 적합관계에 관한 연구:한국방위산업을 중심으로
    최학수 목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수출기업의 시장지향성, 경쟁우위 및 수출성과
    이형택 채명수 경영학 연구,35(1),279-306 [2006]
  • 박사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벤치마킹,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
    강성단 유동근 이용기 마케팅연구 ,13(1),1-25 [1998]
  • 벤처기업의 시장지향성과 기술지향성이 신제품과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민수 정강옥 지성구 벤처경영연구,12(4),95-11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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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벤처기업의 기술경쟁력이 시장지향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석철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방위산업의 당면 환경과 발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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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환경요인과 마케팅전략 유형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봉기 중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기업가 지향성과 시장 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사업화능력과 제품창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장우혁 경남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기술혁신이론 개관
    이공래 과학기술정책연구원,연구보고서 :2000-0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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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술창업기업의 기술혁신지향성과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연구
    이인우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국내 벤처기업의 사업전략, 수출시장지향성, 수출성과간 관계에 관한 연구
    박근호 상품학 연구,25(4),65-82 [2007]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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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4세계 방산시장 연감』
    국방기술품질원 [2014]
  • 『2014년 방위사업 통계연보』
    방위사업청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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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chaelY,Hu 권업 권영철 국제경영리뷰,11(2),165-186 [2007]
  • “항공기 부품산업의 전략적 지향성과 조직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기문 목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한국기업의 수출마케팅 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자원기 반 이론의 관점”
    한충민 국제지역연구,10(1),556-586 [2006]
  • “한국 방위산업의 전략적 무역정책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러시 아 및 터키와의 전략적 국제방산협력 사례를 중심으로”
    이규태 단국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08]
  • 박사
    “중소전자기업의 수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병호 서강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중소기업의 환경특성,시장지향성,기업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상선 서남대 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 문 [2009]
  • “주요 방산수출국가의 수출지원제도 분석과 시사점”,산업 연구원
    장원준 연구보고서 :2012-655 [2012]
  • “제품혁신과 관리혁신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구 경북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박지 호 박태경 경영연구,27(2),27-47 [2012]
  • “제품의 혁신정도,자기개념 점화유형 및 가격 프레임 방식이 혁 신제품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최헌호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박사
  • “신제품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종배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8]
  • “식품 제약업체의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 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직원만족 및 혁신속도의 매개역할”
    고기호 송윤헌 정덕화 한국콘 텐츠 학회논문지,11(12),870-883 [2011]
  • “시장지향성과 기술지향성이 혁신성과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한국 방위산업을 중심으로”
    최광섭 목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8]
  • “수출지원제도와 수출성과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 수출중소기 업을 대상으로”
    김태형 서울과학 종합대학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 “수출중소기업의 시장환경,기업특성,마케팅믹스요인 및 마케팅 성과와의 관계”
    맹부영 배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수출제조업체의 거래관계특성과 내부환경특성이 수출성과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원태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방위산업육성 정책이 방산업체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치규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방산수출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정부지원정책 및 제 도개선을 중심으로”
    김용남 경 남대 학교 대 학원 박사학 위논문 [2011]
  • “방산물자 수출 활성화 방안”
    金鐵煥 국방과 기술,2003(291),22-29 [2003]
  • “기업 환경특성,시장지향성,수출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 충남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이영덕 임향지 경영경제연구,30(2),79-100 [2008]
  • 박사
  • “기술혁신활동,기술적 성과 ,경제적 성과간의 관 계에 관한 실 증연구”
    유태욱 기업 가정신과 벤처연구 ,12(4),69-93 [2009]
  • “기술혁신역량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정부지원 중소기업 기술혁신과제 중심”
    윤도근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기술지향성의 의미와 기술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김재윤 심명택 산업혁신연구,26(2),37-63 [2010]
  • “가족기업의 기술혁신 지향성이 기 술성과와 경 영성과에 미치 는 영 향 연구”
    서상주 영남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0]
  • “2014KIET 방산수출 10대 유망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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