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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경영이 혁신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reativity management on innov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이근화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창조경영이 혁신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reativity management on innov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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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business performance
  • creativity management
  • creativity-friendly environment
  • direction of innovation
  • innova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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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조경영이 혁신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reativity management on innov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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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혁신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홍운선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2]
  • 한국관광호텔의 경영성과 측정에 관한 연구
    이병윤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9]
  • 품질을 고려한 서비스 생산성의 측정 및 향상
    서창적 서강경영논집 11(1), 서강대학교 경영학 연구원, , pp. 49-62 [2000]
  • 첨단기술기업의 지식경영역량과 혁신성과의 관계에 관한연구
    서준석 충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창의성에의 초대
    임선하 교보문고, 서울 [1993]
  • 창의성 개발과 기업 경영」, 석정
    양창삼 서울 [2002]
  • 집단창의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최종인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1995]
  • 직무특성이 개인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선행적 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태열 이덕로 경영학 연구, 37(3), , pp. 443-475 [2008]
  • 직무특성과 혁신행동간 창의성의 매개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송병식 대한경영학회지, 18(4), 대한경영학회, pp.433-503 [2005]
  • 박사
  • 중소기업의 혁신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장광순 한국교통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기술사업화능력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이동석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외식기업의 시장 지향적 경쟁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기운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박사
  • 박사
  • 스마트 경영
    송재용 (주) 21세기북스, 서울 [2011]
  • 동태적 시장 변화에 대한 전략적 대응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범종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1990]
  •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도서출판 청람(1판). 서울 [2013]
  • 관광호텔의 경영성과평가를 위한 BSC 평가지표 간의 인과관계
    박정아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관계학습이 관계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정렬 창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개인, 집단, 조직창의성의 발현및 제고를 위한 창의적 경영시스템
    권상순 사회과학 논집, 3, , pp. 29-57 [2000]
  • 개인 창의성 연구의 개념적 고찰
    김인수 최종인 경영연구, 30(1), , pp.51-77 [1996]
  • 「한국기업의 생존의 열쇠 창조 경영」
    김동준 신순철 이코 북, 서울 [2007]
  • 「조직 행동 론」
    유기현 형설출판사, 서울 [2002]
  • 「조사방법론」
    채서일 학현사(2판), 서울 [2003]
  • 「전략경영론」
    이학종 박영사. 서울 [1992]
  • 「인간과 커뮤니케이션」
    김영임 김유경 유세경 한국방송대학교. 서울 [1999]
  • 「인간 커뮤니케이션」. 나남출판사
    홍기선, 서울 [2002]
  • 「스타박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신화」
    Howard, S. Yang, D. J. 김영사, 서울 [2002]
  • 「부의 미래」
    Heidi, A. T. Toffler, A. 청림출판사, 서울 [2006]
  • 「당신은 왜 일하는가?(성공하는 리더들의 일곱 가지 특별칙)」
    Ulrich, D. 구계원 역, 미르북스, 서울 [2011]
  • 「경영의 미래」
    Hamel, G. 세종서적, 서울 [2009]
  • 「경영. 경제. 인생」
    윤석철 (주)위즈덤하우스, 서울 [2000]
  • 「11th World Knowledge Forum Report. Creatinnovation」
    John, K. J. 매 일경제 세계지식포럼 사무국, (주) M-prit, 서울 [2011]
  • “한국 혁신기업의 유형별 특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중소기업을 대 상으로”
    송광선 경영학 연구, , pp. 31-60 [2002]
  • “품질 시스템에 의한 리더십과 기업성과 간의 인과관계 모 형,”
    강병서 안민섭 품질경영학회, 29(1), pp. 140- 159 [2001]
  •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 : 창의성 연구의 최근 모델인 체계 모델(System Model) 을 중심으로”
    최인수 미래유아교육학회지. 5(2), , pp133-166 [1998]
  • “창의성과 혁신행동의 관계에 미치는 조직 공정성의 조절효과에 관 한 연구”
    김은호 안동대학교 행정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창의경영, 혁신활동 및 기업 성과와의 관계”
    김영호 동양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09]
  • “제품 혁신성과 제품관여도를 이용한 소비자의 혁신 수용도 증대 전 략에 관한 실증 연구”
    김유한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재무적, 비재무적 성과지표의 인과적 통합방안”
    김학범 산업경영, 20, 경남 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 pp. 119-144 [1998]
  • “서번트 리더십이 창의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달호 금오공과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기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혁신 및 경영전략 요인에 관한 실증 적 연구”
    김행자 경운대학교 산업정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기업가와 기업의 유형: 특성 및 성과”
    남영호 사회과학연구, 5, , pp. 77-99 [1995]
  • “기업 내부 역량이 기술혁신과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화 추교완 한 국로고스 경영학회 정기총회 및 추계 학술 발표집, pp. 221-247 [2009]
  • “관광개발에 관한 정부의 지원정책이 개발사업자의 경영성과와 선호 개발유형에 미치는 영향”
    한성호 관광 레저연구, 13(2), , pp. 211-227 [1996]
  • “개인 창의성이 혁신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곤한 연구”
    이희영 한양대학 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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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커니와 매일경제 Creative Korea팀, 「창조혁명보고서」, 매일경제신문사
    서울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