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K-POP 선호도가 국가 이미지와 K-POP 관련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K-POP Preference on the Korea’s National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for K-POP Related Products

양지원 2015년
논문상세정보
' K-POP 선호도가 국가 이미지와 K-POP 관련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K-POP Preference on the Korea’s National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for K-POP Related Produc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pop
  • k-pop관련상품
  •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1 0

0.0%

' K-POP 선호도가 국가 이미지와 K-POP 관련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K-POP Preference on the Korea’s National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for K-POP Related Product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