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프로그램 개발 = The Development of a Self-leadership Program fo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윤명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명애
형태사항
viii, 123 p.: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송인숙
학위논문사항
생활문화학과 소비자학, 가톨릭대학교 일반대학원, 2015. 2,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부천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가톨릭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감정노동
고객 서비스
고객지향성
교육프로그램 개발
셀프 리더십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2,174)
감정노동 1,227건
고객지향성 719건
셀프 리더십 167건
교육프로그램 개발 39건
고객 서비스 22건
인용/피인용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프로그램 개 ...
'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프로그램 개발 = The Development of a Self-leadership Program fo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감정노동
고객 서비스
고객지향성
교육프로그램 개발
셀프 리더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7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감정노동
1,228
0
0.0%
고객 서비스
23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교육프로그램 개발
40
0
0.0%
셀프 리더십
168
0
0.0%
계
2,1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프로그램 개발 = The Development of a Self-leadership Program fo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 서비스 교육성과의 영향 변인에 관한 연구
이성석
동아대학 교 박사학위논문
[200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교육훈련 프로그램 개발
김홍범 ( Hong Bumm Kim )
나윤서 ( Yoon Suh Na )
한국항 공경영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01-116
[2010]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표현규범에 따른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유정윤
이미혜
관광경영연구, 18(1), 265-284
[2014]
한국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제도 quscus과정
라선아
이유재
서울대 학교출판문화원
[2006]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조하는 경동나비엔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사례 연구
김범휘
류미현
이승신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0(1), 157-181
[2014]
컨텍센터 상담사의 셀프리더십이 근무의욕에 미치는 영향 : K 사를 중심으로
권윤정
숙명여자대학교 사회교육원 석사학위논문
[2011]
초등 교사들의 실과 실기 능력과 교육요구도
김주이(Kim Ju-Yi)
나승일(Na Seung-II)
한국실 과교육학회지, 11(1), 175-188
[1998]
체인호텔 식음부서와 객실부서 정규직원의 셀프리더 십, 심리적 임파워먼트, 조직시민행동의 영향관계
장세준
정유경
관광연구저널, 27(6), 275-291
[2013]
정서 노동이 직무 탈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율성과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김원형(Won Hyung Kim)
신강현(Kang Hyun Shin)
한국인사관리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1), 1-12
[2008]
정서 노동이 직무 탈진에 미치는 영양에 대한 자율성 과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김원영
신강현
한국인사관리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1), 1-12
[2008]
이동통신서비스 분야의 고객서비스 업무담당자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분석
송인숙
윤명애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0(1), 1-24
[2014]
우리나라 소비자 전담부서의 실태분석
金容子
소비자문제연구, 1, 4-23
[1989]
외식업종사원의 고객만족 교육훈련에 관한 연구
전영호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1]
여행사 종사원의 셀프리더십과 심리적 임파워먼트 및 직 무만족의 구조적 관례
김용순
백현
관광레저연구, 22(2), 361-377
[2010]
아주캐피탈의 소비자중심경영 사례연구
이영애
이은희
조홍제
소비 자정책교육연구, 10(1), 47-81
[2013]
슈퍼리더십(정일재 역)
Manz, C. C.
Sims, H. P.Jr
경문사
[2002]
소비자상담사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송인숙
이은희
대한가정학 회지, 34(3), 9-20
[1996]
소비자상담사 교육체계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 방향 모색
양세정
유현정
이은희
제미경
허경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7(3), 189-210
[2011]
소비자상담
이기춘
교문사
[2011]
셀프리더십이 팀웍과 자기효능감,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연선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박사
셀프리더십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하순복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7]
셀프리더십 훈련 프로그램이 간호대 학생들의 희망과 행복에 미치는 효과
김혜숙
민순
유경원
대한경영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 집, 381-397
[2010]
셀프리더십 척도와 자기 효능감과의 관계
김미경
한국HRD연구, 7(3), 21-43
[2012]
셀프리더십 척도(Revised Self-Leadership Questionnair) 타당화 연구 : 우리나라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명소
신용국
한영석
한국 심리학회지: 학교, 6(3), 313-340
[2009]
셀프 리더십 교육이 대학생의 셀프 리더십과 자존감 증진에 미치는 효과
정태희
한국교육, 32(1), 223-248
[2005]
선과 셀프리더십과의 관계
유대원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서비스마케팅, 5판
이유재
학현사
[2013]
서비스기업 종업원의 셀프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구범
인적자원관리연구, 17(1), 91-104
[2010]
서비스교육훈련이 직원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사 승무원을 중심으로
정민주
경기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5]
박사
서비스 교육이 조직구성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경단
고려대 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마케팅 입문
Kotler, Philip
PEARSON
[2013]
김형립, 김동식, 양용칠 역(1996), 체제적 교수 설계
Carey, L.
Dick, W.
교육과학사
[1990]
기업의 소비자 부서의 업무현황, 평가, 효율성에 대한 연구
허경옥
대한가정학회지, 42(6), 137-149
[2004]
기업고객상담부서 직원의 직무분석에 관한 연구
김유정
박명희
소비 자학연구, 13(1), 173-193
[2002]
기업 내 셀프리더십 필요역량 탐색
송영수
HRD연구, 13(3), 51-74
[2011]
기업 고객상담실의 직 무내용과 필요능력에 관한 연구
박명희
송인숙
이기춘
이승신
이은희
제미경
대한가정학회지, 40(3), 1-22
[2002]
국내 대기업의 셀프리더십 필요역량에 대한 중요도- 수행수준 인식 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송영수
정준호
학습과학연구, 6(2), 79-98
[2012]
교육 프로그램 개발 모형의 분석 : 프로그램 평가를 위한 시사점 논의
정재삼
교과교육학 연구, 2(2), 80-97
[1998]
고객센터에서 상담사의 셀프리더십이 상담품질, 고객만족, 신규매출에 미치는 영향
박영숙
임혜경
최수정
산업경제연구, 22(4), 1807-1832
[2009]
고객상담 부서 직원의 상담업무교육이 업무수행 및 업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허경옥
한국생활과학회지, 13(6), 917-926
[2004]
고객 상담 부서 직원의 자기효능감과 직무탈진감 및 고객지향성 관계에 관한 연구
이영애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4), 67-86
[2013]
감정노동의 직업별 실태, KRIVET Issue Brief, 26호
한상근
한국직 업능력개발원
[2013]
『기업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
권정언
김선희
박성민
서현사
[2011]
LG 전자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소비자중심 경영(CCM) 사례연구
정길호
천경희
한성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3), 155-175
[2013]
Everyday Fresh Maeil의 소비자중심경영. (CCM) 사례연구
서인주
양세정
이성훈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4), 159-175
[2013]
Competency-based Curriculum(CBC)를 적용한 고객응대역량 모델링 및 CS교육프로그램 개발사례: H사의 판매 및 정비직을 대상으로
김소이
변정현
서성진
허선주
현영섭
인력개발연구, 10(1), 195-222
[2008]
CS 교육 프로그램이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A항공사를 중심으로
김문경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프로그램 개발 = The Development of a Self-leadership Program fo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