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醫療觀光機關의 關係마케팅實行要因이 關係品質 및 成果에 미치는 影響 硏究 : 中國·日本 醫療觀光客을 中心으로

김귀자 2013년
논문상세정보
' 醫療觀光機關의 關係마케팅實行要因이 關係品質 및 成果에 미치는 影響 硏究 : 中國·日本 醫療觀光客을 中心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품질
  • 관계마케팅
  • 성과지표
  • 의료관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4 0

0.0%

' 醫療觀光機關의 關係마케팅實行要因이 關係品質 및 成果에 미치는 影響 硏究 : 中國·日本 醫療觀光客을 中心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