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생성구조적 관점에 근거한 사회과교육의 재개념화 = The Reconceptualization of Social Studies Education Based on the ‘Becoming-Structural Perspective’

배영호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생성구조적 관점에 근거한 사회과교육의 재개념화 = The Reconceptualization of Social Studies Education Based on the ‘Becoming-Structural Perspectiv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강도
  • 계열화
  • 구조
  • 구조적 관점
  • 구조주의
  • 데리다
  • 들뢰즈
  • 사건
  • 사회과 교육실천
  • 사회과 지식
  • 사회과 학습자
  • 생성
  • 생성구조적 관점
  • 어린이 합리성
  • 탈근대
  • 특이성
  • 포스트구조주의
  • 푸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3 0

0.0%

' 생성구조적 관점에 근거한 사회과교육의 재개념화 = The Reconceptualization of Social Studies Education Based on the ‘Becoming-Structural Perspective’'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