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교혁신 과정의 양가성: 혁신학교 운영과정에 관한 문화기술적 사례연구 = Ambivalence of School Innovation Process: an ethnographic case study on the process of innovation school management

유경훈 2014년
논문상세정보
' 학교혁신 과정의 양가성: 혁신학교 운영과정에 관한 문화기술적 사례연구 = Ambivalence of School Innovation Process: an ethnographic case study on the process of innovation school manage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ambivalence
  • innovation schools
  • limitation of school innovation
  • process of school innovation
  • school innovation
  • school reform
  • 양가성
  • 학교개혁
  • 학교혁신
  • 학교혁신 과정
  • 학교혁신 양가성
  • 혁신학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074 1

0.0%

' 학교혁신 과정의 양가성: 혁신학교 운영과정에 관한 문화기술적 사례연구 = Ambivalence of School Innovation Process: an ethnographic case study on the process of innovation school management'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