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화마케팅의 구성차원이 러브마크와 브랜드애호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아이덴티티와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문화마케팅의 구성차원이 러브마크와 브랜드애호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아이덴티티와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기업아이덴티티
  • 기업이미지
  • 러브마크
  • 문화마케팅
  • 브랜드 애호도
  • 전환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15 4

0.0%

' 문화마케팅의 구성차원이 러브마크와 브랜드애호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아이덴티티와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