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안세희 2013년
논문상세정보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아시아(아세아)
  • 고객가치
  • 기능적 일치성
  • 소비감정
  • 자아일치성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04 0

0.0%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