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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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만족
아시아(아세아)
고객가치
기능적 일치성
소비감정
자아일치성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04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고객만족
97
0
0.0%
아시아(아세아)
17
0
0.0%
주제어
고객가치
118
0
0.0%
기능적 일치성
18
0
0.0%
소비감정
37
0
0.0%
자아일치성
81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1,4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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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의 참고문헌
TheEffect of Relational Constructs on Customer Referrals andNumber of Services Purchased from a Multiservice Provider :Does Age of Relationship Matter?
Janny C.Hoekstra
Philip Hans Franses
VerhoefThe Effect of Relational Constructs on Customer Referrals and Number of Services Purchased from a MultiService Provider: Does Age of Relationship Matter?[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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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 Influence of Functional-Congruity and Self-Congruity on the Customer Value, Consumption Emotions, and Behavior Intention: Focus on the Coffee Sh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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