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 및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 of Hotel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on Rapport and Relationship Quality

박지홍 2013년
논문상세정보
'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 및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 of Hotel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on Rapport and Relationship Qual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지향성
  • 관계의 질
  • 라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57 0

0.0%

'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 및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 of Hotel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on Rapport and Relationship Qualit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