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과 조절초점의 매개 및 조절역할

정원식 2013년
논문상세정보
'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과 조절초점의 매개 및 조절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구매의도
  • 공익연계 마케팅
  • 소비자시민성
  • 제품 태도
  • 조절초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3 0

0.0%

'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과 조절초점의 매개 및 조절역할'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