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임영인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일반 경영
  • 충성도
  • 서비스 품질
  • 유지의도
  • 전환의도
  • 정서적 몰입
  • 지속적 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24 0

0.0%

'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