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만족
일반 경영
충성도
서비스 품질
유지의도
전환의도
정서적 몰입
지속적 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24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고객만족
97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충성도
27
0
0.0%
주제어
서비스 품질
15
0
0.0%
유지의도
1
0
0.0%
전환의도
147
0
0.0%
정서적 몰입
197
0
0.0%
지속적 몰입
35
0
0.0%
계
1,1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의 참고문헌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L.L.Berry
Zeithaml VA conceptualmodelofservicequalityanditsimplicationsforfutureresearch[1985]
'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in Medical Service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