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증거기반 교수기법을 활용한 통합교과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지역사회생활 기술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s of the Integrated Subjects Education Program on Using Evidence-based Practices on the Community Living Skills for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이성용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증거기반 교수기법을 활용한 통합교과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지역사회생활 기술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s of the Integrated Subjects Education Program on Using Evidence-based Practices on the Community Living Skills for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물건구입
  • 증거기반 실제
  • 지역사회생활
  • 지적장애
  • 통합교과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2 0

0.0%

' 증거기반 교수기법을 활용한 통합교과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지역사회생활 기술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s of the Integrated Subjects Education Program on Using Evidence-based Practices on the Community Living Skills for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