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단서와 관찰의 단계적 소거를 적용한 지역사회중심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수행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윤하 ( Yun Ha Park ) 박승희(Seunghee Park)
    • 제어번호 75671426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7-250 ( 34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4,633)
' 시각적 단서와 관찰의 단계적 소거를 적용한 지역사회중심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수행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