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세 가지 차원에 따른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수업 참여행동과 방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a Positive Behavior Support Program on Classroom Behaviors of Students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in Inclusive Classrooms of an Elementary School

차재경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세 가지 차원에 따른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수업 참여행동과 방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a Positive Behavior Support Program on Classroom Behaviors of Students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in Inclusive Classrooms of an Elementary School'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긍정적 행동지원
  • 세 가지 차원
  • 수업방해행동
  • 수업참여행동
  • 통합학급 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 0

0.0%

' 세 가지 차원에 따른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수업 참여행동과 방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a Positive Behavior Support Program on Classroom Behaviors of Students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in Inclusive Classrooms of an Elementary School'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