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심미적 브랜드의 종속제품 확장범위에 대한 연구 : 주제품과 종속제품의 보완관계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Aesthetic Brands on Brand Accessories Purchase Intentions

전주언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전주언
    • 형태사항 iv, 99 p.: 26cm
    • 일반주기 지도교수:이지은
    • 학위논문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3. 2, 경영 마케팅, 학위논문(박사)-
    • DDC 65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605)
' 심미적 브랜드의 종속제품 확장범위에 대한 연구 : 주제품과 종속제품의 보완관계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Aesthetic Brands on Brand Accessories Purchase Intentio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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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미적 브랜드의 종속제품 확장범위에 대한 연구 : 주제품과 종속제품의 보완관계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Aesthetic Brands on Brand Accessories Purchase Intention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