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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완
김종완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종완
김종완
형태사항
144 p.: 삽도: 26 cm
일반주기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118-135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3. 2, 학위논문(박사)-, 스포츠산업/경영전공
DDC
790, 20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주제어
구조적 관계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스포츠 관여도
스포츠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이미지 일치성
정서
타이틀 스폰서십
프로야구
참고문헌( 182)
유사주제 논문( 1,948)
정서 662건
브랜드 태도 519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기타 제어 162건
구조적 관계 74건
스포츠 이벤트 60건
이미지 일치성 20건
브랜드 감정 16건
스포츠 스폰서십 14건
스포츠 관여도 9건
타이틀 스폰서십 3건
프로야구 3건
인용/피인용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
'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타 제어
구조적 관계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스포츠 관여도
스포츠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이미지 일치성
정서
타이틀 스폰서십
프로야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0
2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타 제어
163
0
0.0%
주제어
스포츠 이벤트
61
1
1.6%
구조적 관계
75
0
0.0%
브랜드 감정
17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스포츠 관여도
10
0
0.0%
스포츠 스폰서십
15
0
0.0%
이미지 일치성
21
0
0.0%
정서
663
0
0.0%
타이틀 스폰서십
4
0
0.0%
프로야구
4
0
0.0%
계
1,960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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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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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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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배구관중의 관여도가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힐스테이트 2006-2007 V리그를 중심으로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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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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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동일시와 관여도가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무드와 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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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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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소비관련 감정, 고객만족, 태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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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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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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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관련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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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데이터 분석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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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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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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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프로 농구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에 따른 이미지 전이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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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ole for Arousal in the Link BetweenFeeling States, Judgements, and Behavior
Clark
A Role for Arousal in the Link BetweenFeeling States
[1982]
A RelationalModel for Category Extensions of Brands
Farquhar
Fazio
Herr
[1990]
A Model of Image Creation and ImageTransfer in Event Sponsorship
Gwinner
[1997]
A Model forScreening Sport Sponsorship opportunities
Asimakopoulous
Irwin
Sutton
[1994]
A Comparative Analysis of Four Scales ofConsumer Involvement
Mittal
[1995]
A Circumplex Model of Affect
Russell
A Circumplex model of affect
[1980]
A Benefit Congruency Framework of Sales Promotion Effectiveness
Gilles Laurent
Pierre Chandon
A BenefitCongruency Framework of Sales Promotion Effectiveness
[2000]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고동우
김용만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 활동과 지각된 품질
[2003]
'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