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산출 능력 비교 = Narrative Production Abilities Analysis of Children with ADHD and School-Age Children through Story Retelling.
'
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산출 능력 비교 = Narrative Production Abilities Analysis of Children with ADHD and School-Age Children through Story Retell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adhd
이야기 다시 말하기
이야기 산출 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77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adhd
395
0
0.0%
이야기 다시 말하기
14
0
0.0%
이야기 산출 능력
1
0
0.0%
계
5,0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산출 능력 비교 = Narrative Production Abilities Analysis of Children with ADHD and School-Age Children through Story Retelling.' 의 참고문헌
'
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산출 능력 비교 = Narrative Production Abilities Analysis of Children with ADHD and School-Age Children through Story Retelling.'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