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지적 모델링의 제시가 동작과제 특성에 따라 인지부하 및 동작기술습득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지선 이지선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Cognitive Modeling Representation on Cognitive Load and Dance Skill Acquisition as a function of Movement Characteristics
    •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 84p.
    • 일반주기 부록으로 '인지부하 검사, 무용수행능력 평가척도' 수록, 지도교수: 정선영, 참고문헌: p.70-78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국민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과정전공, 2012.02
    • DDC 21, 375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437)
' 인지적 모델링의 제시가 동작과제 특성에 따라 인지부하 및 동작기술습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1

0.0%

' 인지적 모델링의 제시가 동작과제 특성에 따라 인지부하 및 동작기술습득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