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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춘례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춘례
형태사항
viii, 164 p, ;: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재섭
학위논문사항
2012. 2, 관광사업경영전공,,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
의료관광
행동의도
참고문헌( 145)
유사주제 논문( 1,245)
행동의도 1,035건
의료관광 210건
인용/피인용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 ...
'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
의료관광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48
12
0.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의료관광
211
2
0.9%
행동의도
1,036
1
0.1%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
1
0
0.0%
계
1,248
3
0.3%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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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환자만족도와 재의용의도에 관한 연구/의료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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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천만
이종렬
지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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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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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화(Kim Young-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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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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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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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료관광(MedicalTourism)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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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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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방문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즈베키스탄 관광자를 중심으로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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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인 관광객의 의료관광상품 선호도 영향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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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재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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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품질이 감정과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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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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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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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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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관광자의 참가동기 선택속성
[2010]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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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KS-SQI모형의 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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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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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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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사회과학 조사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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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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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만족도,서비스가치,병원 재이용 의사간의 인과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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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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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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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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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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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ient Satisfaction: What We Still Need to Expl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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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Patients Evaluate the Quality of AmbulatoryMedical Encounters : A Marketing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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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 An Empirical Invest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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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f patients' expectations and sati- sfaction in Singapore hospit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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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ructural analysis of value, quality, and price perception of business and leisure travel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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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ructural analysis of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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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tient survey to measure quality improvement: Questionnaire reliability and valid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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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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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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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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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stage Model of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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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ple-ItemScaleforMeasuringConsumerPerceptionofServiceQuality
Be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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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ithaml
[1988]
A Mediation Model of Tourist’s Repurchase Intention for Packaged Tour Services
Haiyan Song
Yanqun He
[2009]
A Dynamic Process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R.Stael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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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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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 tisfaction dec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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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외국인 환자 유치실적 통계
보건산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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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