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금강산관광지구의 가치가 지속가능성 및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치이념성향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황인학
형태사항
26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창수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여행·항공·크루즈경영전공,, 학위논문(박사)-, 2012. 2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금강산관광
'
금강산관광지구의 가치가 지속가능성 및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치이념성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금강산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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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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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산관광지구의 가치가 지속가능성 및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치이념성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현대그룹의 대북경협 추진방향, -금강산관광개발 사업을 중심으로-??금강산관광사업과 남북경협 -평가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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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안관광지역의 자연적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안면도 서쪽 해안 사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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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의 지속가능성 지표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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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회계제도 : 환경부채와 지속가능원가의 계상을 중심으로
유희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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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생태관광에 관한연구: 가평군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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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가치와 태도에 의한 산업전시 박람회 참관자의 행동의도
김화경
노용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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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도-성취도 분석(IPA)을 이용한 관광지 매력성 평가: 금강산 관광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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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제주관광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관한 연구: 수요자 평가기반 모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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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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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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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한관광의 서비스품질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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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The worlds peace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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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Recreation and Sustainability: Linking Culture and the Environment and R. Neil Mois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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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The interrelationship between customerand consumer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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