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s Regarding Tourist Products on Satisfaction ; Based on Moderating Effect of Hanryu

이상구 2012년
논문상세정보
'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s Regarding Tourist Products on Satisfaction ; Based on Moderating Effect of Hanryu'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광만족
  • 관광상품+지각된 가치
  •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7 0

0.0%

'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s Regarding Tourist Products on Satisfaction ; Based on Moderating Effect of Hanryu'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