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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디자인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디자인 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Local Festivals for Design Management Strategy
정찬영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찬영
형태사항
26cm: vi, 115 p.
일반주기
지도교수:김명주, 조선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108-115
학위논문사항
디자인경영학과, 2011. 2, 조선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DDC
21, 658.401
발행지
광주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조선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경영전략
디자인경영
지역축제
참고문헌( 248)
유사주제 논문( 689)
일반 경영 605건
디자인경영 42건
경영전략 30건
지역축제 12건
인용/피인용
디자인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디 ...
' 디자인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디자인 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Local Festivals for Design Management Strateg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경영전략
디자인경영
지역축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경영전략
31
0
0.0%
디자인경영
43
0
0.0%
지역축제
13
0
0.0%
계
69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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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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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디자인 경영 전략을 통한 지역축제 발전 방안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Local Festivals for Design Management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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