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윤경구 2011년
논문상세정보
'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리와 보조서비스
  •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 고객 참여
  • 관계형 시장 행동
  • 소비자-브랜드 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3 0

0.0%

'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