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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윤경구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경구
형태사항
삽도: 26 cm: xi, 252 p.
일반주기
지도교수: 신건철,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225-24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2, 경영학과
DDC
22, 65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고객 참여
관계형 시장 행동
소비자-브랜드 관계
참고문헌( 203)
유사주제 논문( 461)
관리와 보조서비스 365건
고객 참여 60건
소비자-브랜드 관계 35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1건
인용/피인용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
'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관리와 보조서비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고객 참여
관계형 시장 행동
소비자-브랜드 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관리와 보조서비스
366
0
0.0%
주제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
0
0.0%
고객 참여
61
0
0.0%
관계형 시장 행동
1
0
0.0%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0
0.0%
계
46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객 참여 기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 시장 행동 = (A) study on customer participation based consumer-brand relational market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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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애칭 명명행동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옆구리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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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