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관한 문화기술연구 : 함께 작업장 학교 교수-학습활동을 중심으로

이진욱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진욱
    • 기타서명 (An) ethnographic study on the roles of teacher for learner's self-directed learning : focused on teaching-learning activities of Hamke workshop school
    • 형태사항 30 cm: viii, 304 p.: 일부채색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진영은, 참고문헌: p. 293-300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0.2
    • DDC 370,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7,279)
'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관한 문화기술연구 : 함께 작업장 학교 교수-학습활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61 2

0.0%

'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관한 문화기술연구 : 함께 작업장 학교 교수-학습활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