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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SUV 차량을 중심으로-
김남윤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남윤
기타서명
(A) Study on Consumer Expectations.and Attitude Change after Information Provision
형태사항
26 cm: xi,100 L.
일반주기
참고문헌: L.77-88
학위논문사항
강원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2010. 2, 학위논문(박사)-
KDC
325.5, 5
발행지
춘천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강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기대일치
사전기대
소비자 태도
정보만족
조정된기대
참고문헌( 145)
유사주제 논문( 2,505)
경영관리 2,292건
소비자 태도 169건
기대일치 26건
정보만족 12건
사전기대 6건
인용/피인용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SUV 차량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기대일치
사전기대
소비자 태도
정보만족
조정된기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0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주제어
기대일치
27
0
0.0%
사전기대
7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정보만족
13
0
0.0%
조정된기대
1
0
0.0%
계
2,5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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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SUV 차량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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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SUV 차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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