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정은주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은주
    • 기타서명 Exploring the Role of Teachers through Critical Analysis of the Classic Texts and Frontispieces in Rousseau’s Emile
    • 형태사항 삽도: ⅳ, 120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 김판희,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112-116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2009. 8, 학위논문(박사)-, 계명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고전텍스트 권두화 루소 에밀
'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전텍스트
  • 권두화
  • 루소
  • 에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

'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