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
-
저자
정은주
-
기타서명
Exploring the Role of Teachers through Critical Analysis of the Classic Texts and Frontispieces in Rousseau’s Emile
-
형태사항
삽도: ⅳ, 120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 김판희,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112-116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2009. 8, 학위논문(박사)-, 계명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고전텍스트
권두화
루소
에밀
'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고전텍스트
|
5
|
0
|
|
권두화
|
1
|
0
|
|
루소
|
3
|
0
|
|
에밀
|
16
|
0
|
|
계 |
|
2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루소의 자연주의 교육사상 연구『에밀』을 중심으로
-
-
박사
-
-
-
-
-
-
-
-
-
교육철학자 비평론〔Essay on Eucators〕
-
-
-
-
-
-
-
The living thoughts of Rousseau (2nd ed.)
-
-
-
-
-
-
Tempering the person: Education, psychology and the relative of Rousseau
-
Rousseau의 아동 교육사상에 관한 연구
[1992]
-
Rousseau' Emile: An antiutopia
-
-
-
박사
-
-
박사
-
Iphigenia at Aulis, Translated by E. P. Coleridge
-
From beast and God: Nature and virtue in Rousseau's Emile
-
-
-
-
-
-
'
Rousseau의 Emile에 나타난 고전 텍스트와 권두화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교사의 역할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