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박정향
박정향
기타서명
Empirical Study on the Influence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s and Customer Loyalty : Focusing on low cost carriers
형태사항
v, 102 p.: 26 cm: 삽도
일반주기
부록 : 설문지(p. 87-91), 지도교수 : 김영규,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78-86
학위논문사항
2009. 8, 학위논문(박사)-, 관광경영학과, 계명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대구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서비스품질
저가항공사
전환장벽
항공사 서비스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저가항공사
22
1
서비스품질
88
0
전환장벽
71
0
항공사 서비스
8
0
계
18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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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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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otaib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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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0. 3. Http:// login. greatbig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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